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캐논쎄미콘덕터엔지니어링 아넬바 기기

현재 캐논쎄미콘덕터엔지니어링 올라온 공고 중에 기흥 / 아넬바 기기(반도체 장치, 전자부품장치 등)의 설치 및 유지보수 서비스(Field Service Engineer) 공고가 있는데, 아넬바 기기도 노광장비인가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마케팅을 해 왔는데요. 기획, MD쪽 직무 등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제목은 경력처럼 써 놨지만 아직 4학년입니다. 마케팅, 패션업계 해외영업부,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인스타 마케팅 등 자잘하게 경험을 해 보니, 대충 제 성향을 파악하게 되었어요. 우선 제 성격입니다. 1. 긍정적, 외향적 2. 성장지향, 열정적 3. 효율 추구, 체계 추구, 보고서나 제안서 작성 좋아함 4. 도전적 5. 안정적이거나 지루한 일 못 견딤 6. 사람 좋아하지만 업무적으로 고객 대하는 일 약함 잘 맞는다고 생각했던 업무는 쇼핑몰 관리, 기획전 기획(납득할 만한 근거를 세워 뭔가를 주장하는 거 좋아합니다), 제안서 기획 및 작성, 매출 데이터 분석 등.. 안 맞는다고 생각한 건 의외로 마케팅..! 이었습니다. 사실 제가 잘 맞는다고 생각했던 업무들도 마케팅에 포함되는데요. 마케팅 중에서도 저는 이미 뽑아진 타당한 데이터를 통해 기획하고 분석하는 과정이 좋지 '창작'을 해서 결과를 보고 싶은 건 아닌 거 같더라고요. 저는 무슨 직무가 잘 맞을까요?

Q. 기계공학과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거국 4년제 기계공학과 졸업 신입 자격증 -토스 lh (150) -adsp (데이터분석 준전문가) -6시그마 gb -미니탭 3급 -한국사 1급 (한때 공기업 희망했어서 땄습니다) -교육: 이차전지 산업으로 가려고 이차전지 관련해서 듣고있습니다. (수료증 나오는) 솔직히 전공에 큰 흥미가 없어서..가장 많이 뽑는 생산기술 지원하려고 하는데요, 현재 있는 자격증으로는 공정기술, 품질관리 직무에 더 맞는 걸까요? 전공관련 자격증이 없어서 내년에 뭐라도 하나 따려고 합니다 ㅠ 선배님들 전체적으로 조언 부탁드립니다...

Q. 특허전략유니버시아드 국무총리상은 도움이많이될까요?
이번에 특허를 조사하고 특허트랜드 예측, 새로운기술을 제안하는 특허보고서를 작성하는 특허전략유니버시아드라는 공모전에서 반도체 패키징관련 주제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없는것보다는 도움이 되겠지만 의미있는 수준일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