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코나아이 잡다 역검 성향 파악 과제만 하나....?

코나아이 채용연계 서류합격해서 잡다 역검 보는데요. 메일 내용 중 응시 구성란에 "성향파악과제"만 언급이 되어있는데 회사에 따라 잡다 역검 3개 과제인 성향파악, 전략게임, 영상면접 3개를 모두 보는게 아니라 1개만 보는 경우도 있나요...? 만약 영상면접이랑, 전략게임을 안본다고 하면 성향 파악은 굳이 연습할 필요가 없으니까...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내년 상반기 취업 준비 하고있는데 고민이 있습니다...
휴식이 필요해서 일단 대학원은 휴학했는데 진로 방향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기계공학졸업했고 대기업이나 중견기업 공기업에 학부로 지원 예정인데요, 몇달간 쉬어야 할 것 같아서 쉬면서 기계기사를 공부하고 내년 상반기에 지원하려고 했는데 기계기사가 한번에 딴다고 해도 내년 1월에 필기접수에 6월에 발표가 나더라구요.. 전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말 너무 막연한데 심적으로 너무 힘든 상태라 어떻게해야할지 몰라서 여쭤봅니다.. 언제 합격할지 모르니까.. 기사시험 준비를 하면서 이번 하반기 사기업 공채에도 자소서를 다 내보고 내년 상반기 사기업 공채에도 지원하는게.. 맞는 방향일까요??

Q. 제약회사 RA 취업에 식품회사 식품안전 인턴 경험이 도움이 될까요?
생명과학과 졸업예정이고 의약품 RA 직무 희망하고 있습니다. 비약사로 RA 취업이 힘들 것 같고, 교육만 들을 게 아니라 뭐라도 해야 될 것 같은 조급한 마음에 자꾸 인턴을 찾게 되네요... 식품회사에서 법규 관련 업무를 하는 게 취업에 도움이 될지 아니면 그 시간에 다른 걸 하는 게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업무는 '식품법 관련 정보 수집 및 분석/ 식품안전정보 모니터링 및 시스템 구축' 입니다. 의약품과 식품 법규는 분명히 차이가 있지만 법규 관련해서 일해본 경험이 있다면 메리트가 될까요? 하지만, 올해 안에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상황에서 다른 분야에서 6개월 인턴을 하는 게 오히려 시간낭비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 걱정이 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Q. 생명공학과 대학원 진학
현재 생명공학과에 재학 중인 2학년 학생입니다. 제약/화장품 분야에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R&D직무로 취업하고 싶은 마음은 있으나 대학원 진학이 고민 됩니다. QC, QA, R&D 각각의 장단점과 대학원 추천 여부를 이유와 함께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