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태권도 전공을 살려 취업을 위한 자기소개서입니다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선문대학교 태권도전공에 재학중인 신한규입니다 현재 선문대 태권도 시범단 소속으로 활발히 활동중에 있으며 총 주장 직책을 맡아 팀을 이끌어 대회 입상과 국내 시범공연과 해외 시범공연을 다니고 있습니다 학교 소속뿐 아니라 세계태권도연맹 대표 시범단이라는 국가대표 시범단 팀에서도 활동을 하며 대표팀 소속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시범을 하며 국위선양을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시범 세미나와 지도를 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입시생을 전국대회 우승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미국 자유품새팀으로 인턴십을 나가 자유품새를 전공하는 학생을 지도하여 전국대회 우승뿐 아니라 국가대표 선발전을 뛸 수 있게도 도와주었으며 현재에도 연락을 주고 받으며 선발전 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저의 장점은 태권도 시범뿐만 아니라 자유품새 종목도 지도가 가능하며 직접 음악 편집을 하여 작품 제작도 가능하며 선수의 기술 기량을 끌어 올릴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2023.11.19
답변 3
Infrastructure홀드피아코전무 ∙ 채택률 53%글 중반에 ~ 국위선양으 ㄹ하고 있습니다. 에서 엔터를 누르시고 ~ 준비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에서도 엔터를 눌러서 문단읠 나눠주세요
- 임임지석LG화학코사장 ∙ 채택률 70%
첫 시작 문장을 본인의 장점 및 키워드가 어필되는 내용으로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글의 구성도 좋고 내용도 좋고 마지막 문구만 점이 최대의 장점입니다.라고 극대화 표현하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이력서 학점 기입 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졸업을 앞둔 학생입니다. 이력서 학점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어제(1/5) AMAT 서류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마감 당일 학점 기입 시점에는 2학기 성적이 아직 반영되지 않아 4-1까지의 성적만 조회되어 해당 학점을 기준으로 입력했습니다. 그러나 오늘 다시 확인해 보니 4-2 학기 성적까지 반영되어 최종 평점이 재계산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처럼 서류 제출 당시 학점과 현재 학점이 다르면 불이익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Q. 전정3학년 진로설계
안녕하세요 건동홍곽 전기정보공학과이고 3학년입니다. 현재 진로에 대해 큰 틀 제어/로봇 잡았지만 세부적으로 정하진 못했습니다. 일단 현대자동차는 차량제어나 자율주행/로봇쪽 희망하고 있고 반도체쪽은 공정기술이나 양산기술, 공정설계쪽 생각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방산업체들도 관련 직무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현제 스펙은 토익 850, 삼성 샤이닝스타, 학술제장려상, (하이포 예정) 1. 학사로 바로 취업 하고 싶은데 어디쪽이 유리할까요? 2. 그리고 선배들이 대기업준비하는거는 자격증보단 프로젝트나 대외활동 경험이 중요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3학년인데 어떤 활동들을 해야 할까요? (학기중에는 전공공부하느라 바빠서 방학때 해야될것 같습니다)
Q. 마케터 자격증 ADSP SQLD 조언
안녕하세요 마케터, MD, 영업관리 포괄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ADSP, SQLD 뭘 더 우선적으로 따는게 서류에 도움이 될까요?! 스킬 증명용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서류만 본다면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