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투자자문사 인턴 자소서를 쓰고 있는데요

담당업무가 투자자문사 경영관리 및 마케팅 업무보조, IPO 관련 업무 및 리서치 업무보조 라고 적혀있습니다. 백오피스 업무라고 보면 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아모레퍼시픽 전임직
안녕하세요. 생명공학전공으로 졸업 후, 여러 일을 거치다 다시 취업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아모레퍼시픽 채용공고를 보았는데, 전임직 채용공고를 보았습니다. 자격 요건이 고졸 이상으로 되어있어, 무슨 일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일반직과 전임직의 차이가 무엇인지, 일반직으로 전환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혹시 연봉에서도 차이가 많이 나는지 궁금합니다.

Q. 생명 계열 편입/대학원 고민
안녕하세요 선배님 현재 수도권 대학교 생명 계열 3학년 재학 중입니다. 남들보다 2년 늦게 대학에 입학해서 열심히 지내다가 요즘 학벌에 미련이 남아 편입을 준비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고민이 됩니다. 학과 특성 상 대학원에 진학해야 연구직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기에 욕심을 버리고 학부에 일단 충실하는 게 맞을지 아니면 1년 휴학 후 도전을 한번 더 하는 게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석사까지와 교수채용 시에는 학벌이 중요하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그냥 학교에 만족하고 스펙을 더 쌓는 게 좋을까요? 아무리 고민해봐도 답이 정해지지 않아 글 올립니다. 조금이라도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HD현대건설기계 제품시험 직무
현대건설기계 제품시험 직무는 어떤일을 수행하고 어떤 역량을 필요로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