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티디케이한국 면접

이번 주 티디케이한국이라는 일본계 회사에 서류 합격하여 다음주 면접 예정입니다.
직종은 자동화설비부문이고요. 생산이나 보전 쪽 아닙니다.

생각보다 정보가 좀 부족한데
면접에서 어떤 걸 물어볼까요?

전기 RLC회로 이런 거 물어볼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신입사원 워크숍 참여일을 좀 늦출 수 있을까요?
이번에 운좋게 타회사에 이직을 하게되었습니다. 대기업이기도 하고 신입공채라 차주부터 신입사원 워크숍이 예정되어 있는데 문제는 전직장에서 퇴사일자 조율이 제대로 되지않아 신입사원 워크샵 첫날인 18일에 전직장으로 와서 제대로된 퇴사절차를 밟고 가라고 요청을 하는 상황입니다. 물론 이럴경우에는 전직장에 양해를 구하여 퇴사일자를 조절하는게 더 맞겠지만 이것도 전직장에서 정말 편의를 많이 봐준거라 더 이상 저도 부탁드리기가 어려운상황인데 그렇다면 이번 이직한 직장에 워크숍을 좀 늦을 수 있다고 양해를 구하는건 좀 무리일려나요..?

Q. 장비 기구설계에 쓰이는 용어
장비 기구설계 직무에서 실무에 쓰이는 다양한 용어를 접해보고 싶어서 여쭤봅니다. ERP,BOM,ECN,ECO 등등 사용하는 것들이 있는 것 같은데 혹시 이것 외에도 많이 사용하는(여러회사가 공통으로 사용하는) 용어들이 뭐가 있을까요?? 간략한 설명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실내건축학과 대기업 갈 수 있나요?
인서울 4년제 중하위 공대 실내건축전공 지금 3학년 2학기 마쳤고 직전학기까지 학점은 3.9입니다.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실기 준비중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실기 준비중 건축기사 4학년 중에 딸 예정 이번 겨울방학에 컴활, 토익, 오픽 예정,,, 대입 전: 청소년 건축봉사동아리 3년, 전국봉사대회 2등 수상 대입 후: 교내 연극동아리 2년, 예술공동체활동 공모전 대상 외부 공예동아리 1년 / 도시농업동아리 반년 공대 학생회, 건축봉사 소모임, 집수리 아카데미 수료 등 전공 방황 때문에 1년 휴학했다가 답을 못 찾고 복학했습니다ㅜ 언제나 기획, 협업 활동을 좋아했고 약간 거친 환경에서 움직이거나 재료를 만지는걸 좋아했어서 그냥 전공 살려볼까해요.. 대기업 건설사 인테리어 시공(ex.신세계건설)이나 자재 회사 신입가려면 저 스펙에서 뭘 더 추가할까요? 동아리는 연극빼고는 다 사회공헌 관련입니다. 인턴 필요하다면 4학년 여름방학 때 어떤 활동이 좋을까요? 도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