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평화발레오 문의
안녕하세요 PHC발레오 [평화발레오_대구]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주 메인 사업이 클러치 외 모터 인버터도 제작 하는가요 ??? 근무환경 및 워라벨은 어떤가요 ????
2023.04.18
답변 3
뚜쓰타한성대학교코과장 ∙ 채택률 77%채택된 답변
PHC발레오의 주 사업은 자동차 클러치, 브레이크, 부속품 등의 생산 및 판매로, 클러치 외의 모터 인버터를 직접적으로 제작하고 판매하는 사업은 하지 않습니다. PHC발레오의 근무환경과 워라벨에 대해서는 일반적인 기업과 다르지 않으며, 근무시간과 근무환경, 급여 등은 해당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대체로 복지 제도나 근로자들의 권리 보호 등에 대한 현대적이고 높은 수준의 관심이 대우되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PHC발레오는 ׳열린 민낯의 기업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기업지던지2030 플랫폼 등 다양한 기업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기업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기업 내에서의 업무 수행에 있어 좋은 환경이 제공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에 따라 전문성 있는 인재들을 유치하거나 기존 인력에게 가치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주 사업은 DCT 클러치 액추에이터,AMT 클러치 액추에이터, E-Clutch 액추에이터도 있고 인버터 회로 설계 및 PCB 제작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구에서 평화 발레오는 중견기업에서 매우 강자고 워라벨도 좋습니다.
- FFinal pageLG화학코부사장 ∙ 채택률 69%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저도 평화발레오의 전문가는 아니지만... 제가 파악한 바로는 PHC발레오는 주로 자동차용 클러치 제작 및 판매, 그리고 자동차용 모터와 인버터 제작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클러치 외 모터 인버터도 제작하고 판매하는지는 저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근무환경 및 워라벨에 대해서는 정확한 정보를 알지 못하므로 답변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려요! ㅠㅠ
함께 읽은 질문
Q. 인간공학과 안전공학 직무에 대한 질문
안녕하세요 멘토님 인간공학연구실에서 학부연구생으로 연구에 참여중인 학부생입니다. 지도 교수님께서 안전공학과 인지공학을 주로 하시다 보니 저도 그쪽으로 따라오게 되었습니다. 안전공학을 생각하면 안전관리자라는 직업이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것 같습니다. 안전공학과 인간공학을 주로 탐구하는 학생이 지원할 수 있는 '안전관리자가 아닌' 직무나 직업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위험성평가와 안전대책 수립, 현장 점검, 안전교육 등의 안전관리 업무보다 인간공학적 지식을 더해 안전을 연구하거나, 작업자를 위한 작업환경을 연구하는 등의 일을 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산업안전연구원 등의 공고에서는 뭔가 기계 전문가, 화공 전문가 등을 위주로 연구원을 선발하는 것 같아서, 메인이 인간공학인 안전채용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시간내어 답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Q. 미시간앤아버 석사 프로그램
현재 미시간 토목공학을 합격 했습니다 비용이 너무 비싸다보니 고민이되더라구오 현지에서 토목공학 -교통공학석사에 관해서 아시는 분이 있으면 혹시 과분위기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개발자에서 공기업 전산직으로
사기업 개발자에서 공기업 전산직으로 이직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저는 비전공 전문대에 웹개발 약 5년차로 현재 중견 기업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업무 강도도 그렇지만 끊임 없는 자기 계발이 많이 지치고 힘드네요 팀원분들이 만족감을 느끼는 개발자로서의 성장이 제게는 딱히 즐거움으로 다가오지 않기도 하고요 그래서 공기업으로 갔을때 이런 점들을 해소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비전공에 학벌도 안좋지만 ncs를 잘 보면 이직이 가능할지도 궁금합니다. 면접도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동안 일한 경험들이 잘 어필될지도 궁금하네요. 물론 공기업에 들어가는 것이 힘들다는 것은 아주 잘 알기에 준비할게 많을 것 같습니다. 다만 현직자분들의 의견을 듣고 진지하게 준비해도 될지 참고하고 싶습니다 참고로 정처기도 있고 토익은 800점대입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