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포스코와이드(구 O&M)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포스코와이드 안전기술 분야 채용 중이던데, 혹시 어떤 업무를 하는 지 알 수 있을까요?

선배님들 잘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23살 현역 군인
24년 7월에 전역하는 현역군인입니다. 군대에서 편입을 준비할지, 수능을 준비할지 고민이 많이됩니다. 편입을 준비한다면 자퇴생이라 학은제로 학사학위를 따 학사편입을 준비할것이고 수능을 준비한다면 7월 전역전까지 육군에서 할 수 있는 공부는 다 하고 전역 후 재종이나 독재를 다니며 내년 수능을 준비할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편입을 준비하는 게 나을까요? 아님 수능을 준비하는 게 나을까요?..ㅠㅠ 최종 목표가 대기업 취업인데 순수 학은제 편입은 대기업에서의 인식이 별로 좋지않다는 얘기들이 좀 있어서.. 많이 고민됩니다.

Q. 이력서 근무기간과 국민연금기간 차이
안녕하세요 이번에 신입으로 최종합격하였는데, 근무경험으로 아르바이트 3곳을 기입하였습니다. 1.신입의 경우에도 근무경험을 적은곳의 경력증명서를 회사에서 받는지? 2.회사에서 받는것을 가정하고 경력증빙을 위해 국민연금이력을 뽑았는데 제가 지원한 이력서의 근무경험기간과 차이가 조금있습니다. 한군데는 학기중에 주말근무로 국민연금에 들어가있지 않았고, 나머지회사는 2019.10~2020.01로 작성하였는데 국민연금은 월초 월말로 연금을 정산하다보니 2019.12.31까지만 가입되어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최합이후에 문제되는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Q. 금속공학과 취업 분야에 대해 궁금합니다.
금속공학과 취업을 고려하면서, 산업체에서 가장 요구되는 직무와 기술, 그리고 이를 위한 필요 경험과 자격증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또한, 금속공학 관련 직종으로서의 역할과 경력 발전을 위한 핵심 요소, 그리고 연구나 프로젝트 경험이 어떻게 취업에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이를 통해 금속공학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성장을 위한 가이드를 받아보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