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포워딩 취업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포워딩 취업 일주일 되었는데 중간에 중견기업 포워딩 면접보고 합격을 했습니다.
그런데 중견기업 포워딩 연봉이 확실치 않은 상황이여서 입사가 고민됩니다.
현재 중소기업은 해상, 항공 수출입 모두 배울 수 있고
중견기업에서는 해상 수출입만 하는 팀으로 배치되었습니다.
다니고 있는 중소기업의 근무환경이랑 식비지원, 그리고 같이 일하는 사람들 모두 좋아서 더욱 고민이 되는데요
특히 포워딩은 다룰 줄 아는게 많아아 경쟁력이 생긴다고 해서 고민이 됩니다.

정리하자면
중소기업: 근무환경, 식비, 사람들 모두 좋음, 출퇴근 1시간, 업무 교육도 매우 체계적이여서 천천히 배울 수 있음, 해상 항공 수출입 다양한 아이템이 많음
중견기업: 연봉아직 모름, 면접 볼 때 본 근무환경 그냥 회사, 식비 지원된다는데 얼마인지 정확히 모름,주요 거래처가 정해저 있음(아마 아이템도 한정적일 듯?)

포워딩 업계에서 경력 있으신 분들 답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전자공학과 진로 고민입니다.
저는 현재 아날로그 설계 or 반도체 소자 쪽으로 취업하고 싶은 3학년 학생입니다. 반도체는 디지털분야이고 수요가 많으며, 아날로그회로는 수요는 비교적 적지만 소자나 회로에서 일어나는 자연, 물리적 현상을 제어하는 장인 느낌이라 배운게 전부입니다. 아직 3학년이다보니 수박겉핥기도 제대로 못한지라 어떻게 방향을 잡아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우선 모교에서 지원해주는 반도체인력양성사업을 기반으로 방향을 잡고 싶은데, 학사 졸업으로 원만하게 취직하기위해서는 어떻게 방향을 잡아나가야 할 지 판단이 서지를 않아서 선생님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Q. 졸업 유예
혹시, 졸업 유예를 하게 되면 24년 8월 졸업 예정이 되는 건데 그러면 24년 2월 졸업 예정자에는 지원 자체가 불가능 한건가요?

Q. 무역영어 VS 회계자격증
외국설비 에이전트 회사에 취업하여 근무 하고 있습니다. 제가 영어회화와 기계전공 덕분에 설비에 대한 이해와 고객과의 연결 maker와 소통 등 직무 커리어를 쌓고 있는데, 영업이라는 포지션도 커서..... 무역이라든지 회계 돈흐름 등 그런 지식도 필요해서 둘 중에 하나 자격증 하나 정해서 올해 공부할려고 하는데, 저 같은 경우 어느 자격증이 제일 적합하고 도움이 되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무역영어가 나은지 기초 회계지식이 더 나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