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품질관리 QC 경력인데 제약/바이오 QC로 이직 할 수 있을까요? 고민입니다.

체외진단 회사인데 QC 시험 업무만 거의 5년 정도 했습니다.

QA부서가 따로 나눠져 있어서 인증심사나 일탈, CAPA, 밸리데이션 업무는 QA 부서에서 하고 있어서

이런 QA업무의 경험은 전무합니다.

채용공고를 보니 대부분 QA업무 위주로 채용을 많이 하는 편이고

QC업무에도 어느 정도 QA업무(일탈, CAPA, 밸리 등)를 요구하는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경력 년 수는 많지만 실질적으로 QA업무를 잘 모르는 점이 너무 약점인 것 같아요..

그렇다고 갑자기 부서를 옮겨서 할 수도 없고 다른 곳 QA신입으로 들어가서 할 수도 없는 노릇인데..

품질경영기사 자격증 공부도 하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QA업무가 전무하다는 것이 너무 신경이 쓰여요.

또 제약/바이오는 미생물, 이화학 시험이 주 된 시험 같은데 이것도 경험은 없습니다.

코멘트 직무부트캠프에 제약/바이오 QA/QC 관련 업무를 자세히 알려준다고 하던데

이것도 들으면 이직에 도움이 될까요??

정말 고민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은행권 취업
은행권 취업을 위해 준비해야 하는 것들은 무엇인가요? 지역 인재를 활용한 은행권 입사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Q. 영어능력 우대
지원하려는 기업이 국내기업이지만 해외 사업도 크게 하고 있어요. 영어능력 우대라고 적혀있는데 영어 능력이 부족하면 광탈인 걸까요? 아니면 다른 직무 역량이 있다면 붙을 수 있을까요..? 또 영어를 못한다는 점을 어떻게 커버해야하는 지도 궁금합니다 ㅠㅠ

Q. 회계, 재무 선배님들의 커리어골이 궁금합니다
직무: 회계,재무,재경 고민: 입사후 연차별 커리어목표가 궁금합니다. 활동 내용 말고 어떤 역할을 맡아 어떤 일을 이루고 싶다던지..아니면 개인적인 목표라도요! 자기소개서를 쓰는데 연차별 하는 일에 대해서만 파악하였고 구체적인 커리어골에대해선 막막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