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하나자산신탁 계약직 질문

하나자산신탁 계약직에서 정규직 전환이 가능한가요??
물경력이 될까봐 질문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대카드 자체 계약직 나중에 경력에 도움이 될까요..?
정규직 전환율이 0에 가깝다는 현실은 당연 인지하고 있고 희망 직무와 관련된 경험을 쌓을 기회라고 생각하고 있으나 이직시 파견으로 자체 계약직 근무를 했던 경력을 인정해주는지 궁금합니다.. 아직 첫 직장생활을 해본 적이 없어서 어떤 선택이 저의 미래에 도움이 될지 참 막막합니다.. ㅠㅠㅠ

Q. 로봇 분야에 취업을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 이직 관련 질문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로봇 분야에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기계공학을 전공했고, 관련 교육 또한 수강했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로봇 분야에서도 로봇팔을 사용하는 산업용 로봇과 자율주행 로봇(배송로봇, 서빙로봇 등)을 만드는 회사로 나뉘는데, 만약 제가 로봇팔을 사용하는 산업용 로봇 회사로 취업을 했고, 자율주행 로봇 회사로 이직을 하고 싶다면 이직이 자유로운 편일까요? 아니면 로봇에서도 두 분야가 나누어져서 산업용 로봇 회사에서 자율주행 로봇 회사로 이직하는 것은 좀 어려울까요?

Q. 어디로 이직할 수 있을까요??
소음진동기사, 컴활2급,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갖고 있습니다. 측정업체에서 4년 넘게 근무(사무직) 중이고요, 이직 하고 싶은데 영향평가 쪽은 주로 경력만 뽑고(측정업체라 경력 인정이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중견이나 대기업에서는 석사 이상만 뽑고... 이직이 쉽지 않습니다. 대기기사를 갖고 있으면 좀 나을까 싶어 지금 실기 준비 중인데 대기+소음이면 메리트가 있을까요?? 영향평가 쪽으론 가고 싶지 않은데 다른 길이 많은지도 궁금합니다. 어학도 없는데 공부가 정말 끝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