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한국나노기술원

안녕하세요. 이번 나노종합기술원에서 진행하는 나노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에 면접을 보게된 취린이입니다.
몇 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1. 교육 프로그램 면접은 어떤 질문들을 하실까요 ?
2. 자기소개, 지원동기, 교육을 듣고 어떻게 취준을 진행할것이냐 정도만 준비해도 될까요 ?
나노전문인력 양성 경험하셨던 선배님들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자동차 품질관리 직무로 취업하고 싶은데, 자동차정비기능사를 따면 도움이 될까요?
현직자님들, 안녕하십니까! 이번 학기에 졸업유예하고 수업 몇 개 재수강하면서 자동차 산업 품질관리 직무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과는 산업공학과입니다. 품질경영기사, 6시그마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데, 기계공학과 출신이 아니다 보니 자동차 관련해서 어필할 소재가 하나도 없어서 고민입니다... 자동차 공장에서 알바라도 하고 싶은데, 졸업 유예하고 수업을 듣고 있는 상태라 알바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 그나마 차선책으로 찾아본 게 자동차정비기능사 자격증입니다.. 이 자격증을 따면 자소서, 면접에서 자동차에 대한 관심을 어필할 수 있을까요? 뒤늦게 정신 차리고 부랴부랴 취업을 준비하고 있어서, 저에게 주어진 시간이 너무 소중한데.. 혹시나 허튼짓해서 시간 낭비하는 건 아닌가 싶어서 조금 걱정돼서 질문 올려봅니다.......ㅜㅜ

Q. 회사 입사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화학공학과 취업준비생입니다. 얼마전에 매출 1000억 정도 회사에 생산관리 직무로 최종 합격하고 입사 대기중입니다. 졸업한지 1년이 넘었고 지금까지 취업을 못했기에 우선 지금 합격한 회사에서 일을 하며 역량을 키워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회사의 사업 분야가 이미 성숙기에 도달한 사업이고 현재 상황도 좋지는 않아 보여 입사를 하지 말고 더 준비를 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사실 저는 제가 지금까지 합격하지 못한 이유가 일 경험과 같은 직무 역량이 부족해서 그렇다는 생각이 들어 우선은 회사일을 경험해보자고 마음먹었는데 주변에서 한마디씩 듣는 말이 많아서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현직자분들은 어떤 의견을 갖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Q. 건설 현장 시공직에서 자소서에 PM으로 성장하겠다고 쓰면 이상한가요?
제목 그대로입니다. 건설 현장 시공직에서 PM을 나중에 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