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한국의학연구소 특수검진팀 행정업무 어떤가요?

산업기사외에도 간호사도 가능하다는데 이곳 인식이 어떤가요? 업무 관해서도 아시는 분 계실까요? 검진센터 검사업무만 후기가 너무 많아서 사무행정 쪽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혹시 특검 행정을 살려 이후 산업보건 다른 쪽으로 갈때 플러스요인이 될까요?
이쪽으로 아시는 선배님들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반도체 외부교육
안녕하세요. 인서울 화학공학과 재학생입니다. 방학동안 ncs 수료증 나오는 반도체 교육을 받으려고 합니다. 윈스펙과 렛유인 고민중입니다. 윈스펙은 반도체소자, 포토공정, 식각공정, 박막공정 총 8시간으로 구성되어있고, 렛유인은 8대공정+설비기술 84시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두 강좌 모두 내일배움카드가 지원돼서 수강료에 부담은 없지만 렛유인이 강좌 시간이 긴 만큼 약간 비싼 편입니다. 강의시간 차이가 많이 나긴하지만 윈스펙과 렛유인 중 어떤 강좌를 추천하시나요? 들어보신 분들이나 추천하시는 교육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Q. 자기소개서 항목 중 '조직 내 갈등 또는 어려움에 직면 했을 때 나의 노력 기술'
자기소개서 항목 중 '조직 내 갈등 또는 어려움에 직면 했을 때' 라는 제목의 소재를 생각하고 있는데 제가 생각하고 있는 부분이 적합한 지 궁금하여 질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딱히 팀원과 의견 충돌로 생긴 갈등은 없고, 팀원과 어떠한 업무를 해야 했는데, 저를 포함한 모든 팀원이 해당 업무에 대해 미숙하여 생긴 어려움? 에 대해 써도 될까요...?

Q. 이력서 작성시 수상경력에 수여기관도 블라인드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 이력서 작성시 수상경력란에 수여기관 고등학교이름이나, 지역이름이 들어가는데 이것도 블라인드 처리를 해야하나요? 예) 수여기관 : 아무개 고등학교 ->○○고등학교 아무개지역협의회 -> ○○지역협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