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경영지원
경영지원 직무에 있어서 인사총무,재무회계,전략기획 분야에 있어서 채용이 잘되는 분야가 어떤 부분인가요?? 연봉도 같이 말씀해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Q. 이럭서 수상경력에 군대와 고등학생 때 수상한 이력 적어도 될까요?
군대 에서는 야간 경계 근무를 항상 잘 선다고 중대장님 추천으로 모범 용사상을 받은 내용이고
고등학생 때는 학교 축제에서 친구들과 팀으로 춤추고 노래해서 받은 상인데 둘 다 이력서 수상 내역에 적어도 괜찮을까요?
그거랑 만약 상장 증명할 때요! 군대에서 받은 상은 상은 집에 있는데 대대장님이 제가 소초에 있어서 도장 못찍어줬는데 도장 없이 상장만 있어도 상장 증명할 때 인사과에서 인정해주실까요? 상장은 집에 보관 중입니다.
Q. 지방 vs 수도권,광역시
상반기에 대기업에 붙었는데 지역이 충주라 제 기준에 좀 시골이라 도시로 가고 싶어 거의 바로 퇴사를 했습니다.
그렇게 하반기가 되고 지원하는데 확실히 서울은 경쟁률이 힘들더라고요,, 이번엔 천안 중견기업(매출 9000억 규모)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그냥 이 정도면 서울이나 광역시로 가는 걸 포기해야 할까요? 통근버스 운행이라 사업장은 또 충주처럼 시골 가서 업무를 해야 하거든요
아직 뒤에 서류 낸것들이 발표 안된 게 있기도 하고 그렇다고 천안 회사를 포기하고 다른 회사 합불을 기다리기엔 미래가 불확실한 느낌입니다.
이게 너무 좀 어린 생각 같기도 한데 상반기 때 막상 가보니 너무 시골이라 좀 당황스러워서 멘탈이 갈리더라고요
회사의 규모나 연봉이 괜찮은 회사를 또 뒤로하고 그냥 도시로 가고 싶으니까 지금 기업대비 연봉 규모도 작은 회사를 가는 게 맞는 걸까요?
아니면 그냥 정석 루트로 6개월후 이직이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