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현대모비스 vs 두산

직무는 경영지원이고 경력으로 합격한 상황입니다.

두산의 경우 지주사이고 현대모비스는 신사업부문입니다

연봉 : 두산 = 모비스 (과장 이후 모비스 승)
워라밸 : 두산 > 모비스 (모비스가 신사업이다보니..)
기업문화 : 두산 > 모비스 (외부에서 보기엔...)
비전, 규모 : 두산 < 모비스

운 좋게 둘 다 붙었는데 너무 고민되네요 ㅠㅠ
선배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안전자격증 질문
1. 스펙용으로 안전자격증이 제일 접근하기 쉬워서 공부할려고 합니다. 산업안전,건설안전 둘 중,,,당연히 제조업은 산업안전인데....저는 안전사고시 안전관리자 및 사장님이 고생하는걸 봐서,,,, 선임은 하고 싶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스펙용 또는 노후대비?? 건설안전 나쁜가요?? 그래도 제조업에서 선임 할 수 있다고해서...최후의 보루용으로 나쁘지 않아서... 그리고 우리회사가 건설자재 판매가 많아서,,,인맥도 많고,, 2. 산업안전지도사 질문? 주변에서 선임할거 아니면, 산업안전지도사 따는게 노후에 도움될꺼 같다고 하는데 맞나요?? 안전지도사 어렵나요?? 노후대비로 그래도 선임되는게 낫다고 하는데.... 저처럼 스펙용이면 안전지도사가 더 나은가요?

Q. 패션md 이직 고민중
안녕하세요 저는 패션md로 일한지 6개월이 되가는 중소기업 신입입니다. 일을하면서 느낀점은 대표님께서 돈을 쓰기싫어하셔서 광고, 공구 등 돈들어가는 행사들은 하지마라고하시고 예민하십니다. 그래서 항상 똑같은 행사와 종수도 별로 없어서 기획전에 들어가기 어려운상태입니다. 이후 느낀점은 이 회사에서 더이상 배울게 없다고 느꼈고 항상 똑같은 일상만 반복이고 대표님은 매출을 더 올리라고만 꾸짖으십니다,, 저도 나름대로 몇 없는 옷으로 매리트있는 행사를 진행하고있는 상태입니다,, 이 회사에서 더이상의 발전은 없다고 느껴지는데 1년까지 버티다가 이직하는게 맞는걸까요? 이직하려고 포트폴리오를 적으려고하는데 ㅠ 전사행사로만 매출을 냈기때문에 딱히 큰 성과들이 없어서ㅠㅠ 걱정이기도합니다,, 이럴땐 어찌해야할까요,,

Q. 코멘토 경험을 자소서에 작성해도 되나요?
코멘토 직무부트캠프 경험을 현업자와의 멘토링으로 현업 관련 경험을 했다고 적어도 되나요? 코멘토 이름 그대로 적는게 좋을지 어떤 식으로 적는게 자소서 상에서 도움이 될지 궁금하여 여쭤봅니다. 혹시 인사쪽 계신 분들은 코멘토 경험 적는 것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