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2023상반기 동성케미컬 자소서 양식 질문드립니다

학력/경력 사항란에서 직무 경험은 인턴 ,계약직, 경력직이 쓰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타 입사지원서에서 또한 '신입지원자의 경우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라는 말이 표기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본사 입사지원서 중 직장경력은 위와 같이 표기되어있는데 , 경험 및 경력기술서에는 표기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경험기술서로 수상관련 경험을 적고자 하는데 괜찮을까요?
(수상 총2번했고, 하나는 이미 자기소개서에 녹였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최종면접에서 나온 내용에 대해 궁금합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분위기로 진행되었고 다음 내용이 나왔는데 합불과 연관있는 내용인지 궁금합니다. - 같은 계열사의 중복 오퍼를 막기 위해 진행중인 채용 프로세스 여부를 확인 - 마무리 시 (면접 결과가 아니라) 다음 절차에 대해 안내가 갈 것이라 함

Q. 전기기사, 토익
현재 전기공학과 4학년 1학기 재학중인데 전기기사와 토익 중에 어떤 걸 먼저 마무리 지어야할까요? 전기기사 시험일정은 5월, 7월 토익은 2주에 한번씩 시험이 있습니다 둘다 거의 노베이스입니다

Q. 딥러닝
안녕하세요 로봇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는 기계공학과 4학년 학생입니다. 아직 정확히 직무를 정하진 못했는데, 전공 선택 과목 중 '딥러닝'을 수강할지 말지 고민이 됩니다. 교수님 강의력이 별로라는 의견이 많아서 직무를 아직 못 정했으면 그래도 듣는게 맞는지, 아니면 딱히 필요 없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강의 계획서 보면 파이썬을 주로 사용해서, Linear Classifier, Neural Network, Backpropagatino, ANN, Training NN, Autoencoder, CNN, Spatiotemporal NN, CAE, FCN, Obj Det, RNN, Visualize 등등.. 뭐 이렇게 적혀 있는데 현직자 분들이 보셨을때 듣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