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cj대한통운건설 전기시공

1차면접을 보게됐는데 직무면접에선 주로 어떤걸 물어보나요?? 전기기사내용 위주인가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반도체 공정기술 취업
반도체 공정기술 직무로 취업을 희망하는데 전공학점이 3.9 입니다. 그러나 4학년1학기에 반도체 공정과 통계적 공정 관리 전공수업의 학점을 C+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경우 서류 통과하기가 어려울까요? 졸업 후 교외 교육이나 프로그램을 반도체와 관련해서 2~3개 들었고, 교내 반도체 공정 발표 경진대회에서도 수상하였습니다. 전공과목의 낮은 학점이 너무 스트레스인데 커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Q. 영양사,건보 준비
경력없고 식품영양학과 졸업생입니다. 성향이 워라벨을 중시하고, 안정적인 것을 좋아해서 공기업, 공무원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영양사 면허로 갈 수 있는 공기업이 건강보험공단이라고 알고 있어요. 건강보험공단에 들어가고 싶지만 어떤 경력을 쌓아야 할지, 감을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자격증은 컴활 2급, 한국사 1급, ppt자격증, 영양교사 자격증 면허는 위생사, 영양사 이렇게 있습니다. 영양사 실습은 병원 영양사 실습, 학교 영양사 실습 했습니다.

Q. 자격증 고민
중장년 퇴직 50대 대비 혹시 모를 대비를 위해 준비 중 입니다. 다들 대졸잘들은 기사급 따라고 하는데, 제가 모호한 전공이라서.... 소방 및 가스 준비 중인데, 가스는 기사가 너무 어렵더군요.. 그래서 소방설비기사 보다 가스기능사라도 준비할려고 하는데, 가스기능사 무쓸모인가요? 소방설비기사가 기사라서 더 가치있겠지만, 소방이 더 취업할 곳 더 많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