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KCC 영업지원 직무

안녕하세요 멘토님,
KCC 영업지원 직무를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
영업지원은 영업활동을 개선하고 영업사원들을 서포트하는 직무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영업지원은 고객 및 거래처와의 직접적인 소통은 없는 걸까요?!

그리고 KCC 영업 직무는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것보다는 거래처 관리를 하는 영업관리 직무에 더 가까운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사실이 맞다면 KCC 영업 직무의 업무는 거래처를 관리하는 것이고 영업지원 업무는 거래처 관리가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영업사원과 영업소를 관리하고 지원하는 업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즉, 영업 = 거래처 관리, 영업지원 = KCC 영업사원, 영업소 지원)

똑같이 관리라는 업무가 포함되는 거 같은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재학생 대상으로 하는 HD현대그룹 현장실습을 지원하려고 하는 학생입니다. 자소서 항목에서 궁금한 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재학생 대상으로 하는 HD현대그룹 현장실습을 지원하려고 하는 학생입니다. 자소서 항목에 "지원 분야 중 선호하는 직무/업무를 자유롭게 작성 부탁드립니다.(ex. 제품개발 분야 - [제품시험] 직무, 경영지원 분야 - [구매] 직무)" 라는 항목이 있는데, 1지망, 2지망으로 총 2개 회사를 고를 수 있게 돼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선호하는 직무/업무를 총 2개를 써야 할까요?

Q. 입사일 연기
중소기업에 최종합격 연락을 받고 입사일도 말씀해주셔서 알겠다고 해서 입사관련 메일을 전달 받았는데요. 개인사, 병원 치료 관련해서 입사일을 3-4일 정도? 미룰 수 있냐는 연락을 드릴지 말지 고민입니다. 회사 공고에는 ‘입사일 조정 가능’이라고 되어 있긴 했는데 이미 한번 전달 받은 뒤라 여쭈어보는 것 자체도 안좋게 보일지 궁금합니다. 꼭 해달라는 것은 아니지만 혹여 이런 이유로 나쁜 이미지로 찍히거나 입사 취소를 하지는 않겠죠? 일단 현재 이 회사는 빠르게 성장 중이라 사람을 많이 채용하는 중인것 같습니다. 말이라도 꺼내보는 게 좋을지 아니면 그냥 예정된 입사일에 가는 것이 맞는것인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Q. 현대자동차 공정기술 역량 및 공정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공정기술 직무에 지원하는 중인데, 프레스, 차체, 도장, 의장 공정이 무엇인지, 화학공학과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공정은 무엇인지, 공정기술의 핵심역량으로는 어떤 것을 강조하면 좋을 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