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LG에너지솔루션 설비증설 직무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LG에너지솔루션 설비증설 직무 면접대상자입니다 채용공고 직무소개서에는 [주요수행업무] - Global Site 전극/조립/Pack 양산 라인 구축 및 안정화 · 투자 검토, 설비 제작관리, 라인 셋업 및 안정화 · 전 Site 설비 고질문제(BM/PD) 개선 및 생산성 향상 지원 . 설비 Tact Time 및 Loss 분석/개선 · 설비 자동화/무인화 기술 개발 라고 나왔습니다 1. 라인 구축 및 안정화라는게 신규설비 도입 후 안정화 라고 생각해두 될까요? 2. 라인 구축과 셋업이 어떤 식으로 다른지 궁금합니다 3. BM/PD는 설비 트러블 이슈 해결 이라고 생각해두 될까요? 4. Tact time은 생산시간 LOSS는 불량률? 이렇게 생각해도 될까요? 5. 설비 자동화라는게 로봇 팔 , 컨테이너 와 같은 설비로 생각해두 될까요? 친절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4.10
답변 2
- wwhocanstopmenow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코부사장 ∙ 채택률 66% ∙일치학교
1 네 2 셋업은 한 장비 라인은 전 라인 3 비슷합니다 4 네 5 네 맞습니다
- 220210310LG화학코이사 ∙ 채택률 61%
여기서 본인이 뽑히는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직무와 얼마나 연관이되어있고 어떻게 기여할지? 그 부분입니다. 역량을 어필하는것 보다, 그 역량으로 직무에서 어떻게 구체적으로 기여하겠다 라는 부분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열정, 열심히하는 사람 배움 이런것들은 모든 지원자들이 쓰는 역량입니다. 여기서 본인이 뽑히는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직무와 얼마나 연관이되어있고 어떻게 기여할지? 그 부분입니다. 역량을 어필하는것 보다, 그 역량으로 직무에서 어떻게 구체적으로 기여하겠다 라는 부분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국내 영업 vs 영업관리 정확한 차이가 궁금합니다.
유통 / 뷰티를 중심으로 영업 직무를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마스터 자기소개서를 만들면서 (국내) 영업과 영업관리 직무의 요구하는 점이 약간 다르다고 느껴졌지만 정확히 어떻게 다른지 감이 잡히지 않아 현직자분들의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Q. 자격증도 없고 대외활동도 없는 이직준비생
안녕하세요. 이직을 준비 중인 8개월 차 직장인입니다. 막연하게 해외영업 직무로 이직을 희망하고 있는데, 관련 자격증이나 대외활동, 공모전 수상 경력 등이 없어 어떻게 준비를 시작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현재 회사에는 토익, 토익스피킹, HSK 성적과 아르바이트 경험을 바탕으로 스토리텔링을 잘 풀어내어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HSK 성적이 만료된 상태이고, 보유 중인 어학 성적은 토익 900점 초반과 토익스피킹 AM 등급입니다. 해외 경험은 2회 정도 있으나, 그 외에 눈에 띄는 자격증이나 수상 경력은 없습니다. 또한 현 직무도 다소 특수한 업무라 해외영업 직무 잘 연결해서 녹여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경우 컴활같이 기본적으로 많이 취득하는 자격증을 먼저 준비하는 것이 좋을지 무역영어 등 해외영업 직무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자격증을 준비하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현재 보유한 어학 성적과 경험을 잘 정리하여 바로 지원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Q. 일본 장비사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워홀경험
일본계 장비사에 지원하려고 하는데요 ! 혹시 사회경험이라는 부분에 일본 워홀시절에 아르바이트한 기업명을 적어도 될까요 ? 반도체쪽이랑은 상관없지만 일본에서 10개월동안 일한걸 적으면 자격증만 있는게아니라 실제 생활경험이 있다 어필이 될거같기도한데 직무와 연관이 없어 고민입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