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lg에너지솔루션 전지분석

전지분석 직무 워라밸이 어떤가요..?
다른 셀 개발이나 소재개발에 비해 어떤지 궁금합니다.
전지분석은 정보가 별로 없네요ㅜㅜ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기술영업 무역지식 or 제2외국어 추천
제가 생기에서 영업직으로 직무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영어회화 비즈니스가 되어서 북미시장 진출에 용이하기에 인정을 받았는데....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는데, 일단 우리회사가 전자제품 및 전기관련 제품 회사입니다. 해외영업 직무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무역영어1급 취득 공부하는게 나은지... 제2외국어...중국사람들에게 하도 시달려서....(설비를 대부분 중국산이라서 중국벤더들과 소통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가까운 지역 중 일본어 생각중인데, 무역영어공부가 나은지...일본어도 공부해서 영어만큼 실력을 키워서... 이 회사를 넘어서 향후 미래에도 어느자격증이 더 도움이 될지 조언부탁드립니다.

Q. 신입 지원 시 경력기술서 칸을 어떻게 채워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전문직 신입으로 지원하려 하는데, 자기소개서 항목 중 경력기술서가 있습니다. 이전에 산학연계로 짧게 인턴을 진행한 경험은 있지만 말 그대로 경험이지 경력은 아니라, 해당 칸을 채우는 게 맞을지가 혼란스럽니다. 경력기술서를 인턴 경험으로라도 채워야 할까요? 혹은 공백으로 두는 게 맞을까요? 채워야 한다면 개괄식으로 작성해야 할지 질문 드립니다.

Q. 공정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 식품 품질관리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단순 제품 완성을 위해 필요한 가열 공정(오븐-베이킹 공정)과 오로지 살균을 위해 추가한 공정은 CCP설정 과 같은 부분 또는 운영,인증 등에서 차이가 있나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