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고민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lg엔솔 자소서

안녕하세요. 엔솔 소형전지사업부 공정기술 지원자입니다.

엔솔 자소서 3번 문항입니다.
1) 본인의 지원분야와 관련된 경험을 가이드와 같은 형식으로 기술하시기 바랍니다. (직무경험, 대내외활동, 전공수업 프로젝트 등 최대3개)
2) LG에너지솔루션이 지향해야할 방향성에 대해 논하고, 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해당 직무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세요. (경험, 글자수를 다 채우지 않아도 괜찮아요)

3개 경험 중 1번은 공정 관련 인턴 경험 2번은 데이터 분석 교육을 썼는데, 3번에 전공 수업(화학, 배터리 관련)을 쓸지, 전공 프로젝트(배터리 무관)를 써서 2)번에 협력을 어필할지 고민이 되는데 현직자 분들은 어떤 것이 더 나아 보이시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인적성 공부 미리 해놔야 되나요...?
현재 3학년 1학기 재학중입니다!! 상장 중견/대기업 재무팀, 캐피탈회사, 증권사 PF부서 기업 여신관련 부서 이렇게 희망 중인 대학생인데 스펙 열심히 쌓아놔도 나중에 인적성에서 탈락할까봐 걱정되는데 인적성 공부를 미리 해놔야할지 고민 중입니다.

Q. 반도체 장비사 취업 후 칩메이커 이직 질문입니다.
교수님과 면담하니 장비사 취업 후에 칩메이커로 이직하는것보다 칩메이커에서 일하다 장비사로 이직하는게 좋다는 이야기로 들었습니다... 그런데 워낙 칩메이커 들어가는게 빡세다보니 장비사에서 etch쪽으로 구르다가 이직하려고 하는데 장비사 취업 후 칩메이커로 이직하는것과 칩메이커에서 일하다가 장비사로 이직하는것의 각각 장.단점은 무엇인가요?

Q. 기계공학과,화학공학과 둘중 하나를 공부하면요..
"화학공학과,기계공학과는 국가기간산업의 양대축이다." "화학공학과,기계공학과는 교육적인 면에 유사한점 있다." 즉 기계공학과,화학공학과는 서로 밀접한 관련이 있고 그래서 기계공학과,화학공학과 둘중 하나를 공부하면 나머지 하나는 쉽게 공부 할수있을것 같다는것이 제 생각인데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