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NET과 병원 프로그램 개발 무엇이 다른가요?
.NET은 우선 C#을 쓰는 건 알겠는데 제가 듣기론 병원 프로그램도 C#을 쓰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동일 회사에서 지원할 수 있는 직무들인데 지원자 수가 .NET쪽이 좀 더 높아서 왜 그런지 궁금하네요. 업무 난이도나 전망의 차이 때문인지, 아니면 병원 프로그램의 사용 언어가 다를수도 있는 건지..
2020.03.02
답변 1
- 제제우스한국투자공사코부사장 ∙ 채택률 75%
채택된 답변
우선 C#을 많이 쓰는건 보통 솔루션이 한 병원에서 도입을 하면 다른 병원들도 따라서 구매하기에 C#이나 하나의 언어가 도입이 많이 된 것이구요. 그리고 병원 특성상 IT에 투자를 많이 하지 않으니 그대로 오랜 시간이 지나 그대로 유지되고 있는 겁니다. 다만 멘티님 질문이 이해가 안가는데 병원에 .NET 사용자가 더 많다는 것이 무슨 말씀인지 모르겠습니다. 왜 C#이 많이 사용되고 있는지 궁금하신건가요?
함께 읽은 질문
Q. Hd기계건설 제품기획
이번에 hd현대 건설기계랑 인프라코어가 hd기계건설이라는 이름으로 합병이 되면서 건설장비+엔진 사업 둘 다 한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럼 제품기획직무는 어떤 사업을 중점으로 맡는건가요? 하는일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알고싶습니다. jd만 보고는 무엇을하는지 파악하기가 힘들어서 질문 남깁니다.
Q. 사회/교외 활동
자소서 문항 중 ‘사회/교외 활동(동아리, 연수, 여행 등)’ 기억에 남는 경험을 작성하라고 하는데, 전공 수업 캡스톤 프로젝트 경험 적어도 될까요?
Q. 석사생 보세업무 진로 질문
안녕하세요 올해 25이 되는 무역학과 석사 재학 중 입니다. 보세사 쪽으로 진로 잡고 싶은데 중견기업이상을 희망한다면 보세사 자격증 외에 필요한 스펙들이 있을까요? 토익과 토스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