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Sk모바일에너지 sk온으로 이직

Sk모바일에너지 에서 sk온으로 이직가능한가요??
자회사라 이직이안되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가고 있는 길이 맞을까요...
지방국립대/비상경계/막학기 2년 정도 경찰공무원 준비를 하다가 포기하고 사기업으로 방향을 틀었는데 고민이 많이 됩니다.공백기에다가 비상경계이다 보니 자신감이 없습니다ㅠ 저는 제 학과와 희망 직무를 고려했을 때는 인사를 희망했지만 워낙 작게 뽑다보니 컨설턴트님이 노동시장 수요를 고려하였을때 재무회계가 유리하다고 하셔서 재무회계도 고려 중인 상황입니다. 현재: 학점 3.79/공모전 수상(영상 교내 외 공모전 입상 경험 有)/봉사활동 100시간 이상/대외활동(대부분 법 관련or 학생 멘토링 관련)/자격증(컴활1급, 한국사 1급, 토익900) 계획은 학기 중에 오픽 ih, 전산회계2급 취득 예정이고 방학 중에 전산회계 1급이랑 전산세무도 딸 계획입니다. 직무경험이 없어 인턴도 지원예정인데 직무 특징이 덜 도드라지는 공기업이 나을지 아님 사기업이 나을지 고민입니다. 직무를 정해도 어느 산업군으로 나아가야할지, 또한 제 경험들이 경쟁력이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멘토님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Q. 경영학과 4학년 1학기생의 고민입니다.
현재 기획 직무를 생각하고 있는 경영학과 4학년 1학기, 성적은 4.4/4.5입니다. 대기업 대외활동, 공모전쪽 전부 기획쪽으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친구들은 다들 인턴을 시작하는데, 저만 아무것도 못하고 있는 것 같아서 마음이 너무 급해집니다. 현재 학교 재학중이기 때문에 인턴을 할 수 없는 상황인데, 이번 학기에는 필요한 자격증 (토익, 엑셀 등)을 따고 2학기때 인턴을 도전해도 괜찮을까요? 자꾸 마음이 급해 학기중에도 병행할 수 있는 인턴은 없나만 찾아보느라 하루를 허비하는 것 같아요... 안그래도 12학점만 들어서 시간이 남는데 제대로 하는 게 없어서 불안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지금의 저에게 조언이 있으시다면 부탁드립니다.

Q. ASML의 경쟁사는 어디이고 경쟁력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ASML CSE 가 되고싶은 취준생입니다. 밖에서 보았을 때는 ASML의 기술이 독보적이라 경쟁사가 없다고 생각이 드는데 ASML 내부에서 생각하는 경쟁사가 있나요? 경쟁사에 비해 ASML이 뛰어난 점이 있을까요? 경쟁사가 아니라 ASML에 가야하는 이유는 무엇이 있나요? 현직자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