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skct 응시이력
제가 올해(2024) 3월 SK실트론 서합 후 응시했던 SKCT를 죽써서 올해 상반기 SK하이닉스 채용 공고는 보냈었습니다. 그리고 6개월 유효기간에 따라 9월에 예상한 SK하이닉스 준비하고 있었는데 올해는 예상과 다르게 7월에 공고가 올라왔네요. 이럴 경우 3월달 SK실트론에서 응시했던 탈락 이력 및 SKCT 점수가 그대로 7월 SK하이닉스 공고에 적용되어 SKCT 재응시 못하나요..? 제로베이스라 상/하반기는 연계가 안된다는 분들도 계시고 FAQ에 적혀있는 대로 6개월 유효하다는 분도 계셔서 감이 안잡히네요. (추가적으로 SK실트론은 SK실트론 홈페이지에서, SK하이닉스는 SK커리어스를 통해 지원하는데 둘 사이에 SKCT 점수가 연관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2024.07.04
답변 5
- 졸졸린왈루(주)KEC코사장 ∙ 채택률 98%
채택된 답변
SKCT에서 탈락했다면 점수 안남아있어서 다시 쳐야될겁니다. 실트론과 하이닉스 채용은 연계되지 않습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댓글 1
호호이호이호오이작성자2024.07.08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Top_TierHD현대건설기계코사장 ∙ 채택률 96%채택된 답변
불합격을 했다면 6개월동안 보관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인적성에 합격을 했는 경우 6개월 동안 재응시가 불가능한 부분입니다. 멘티분이 말씀하신 바를 보면 상반기 인적성이 불합격한 것으로 생각이 되어 저는 하반기는 응시하는데 문제가 없을 것이라 사료됩니다.
댓글 1
호호이호이호오이작성자2024.07.08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다다시 돌아온 상코미코코사장 ∙ 채택률 99%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합격시에는 6개월 유지 탈락시에는 재응시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전에 탈락하셨다면 재응시 할 수 있을거예요.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채택 부탁드려요!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1
호호이호이호오이작성자2024.07.08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메메가리카노LX판토스코차장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6개월간 기록이 저장되지만 재응시 가능하시기에 잘 준비 하셔서 꼭 좋은 결과로 보답받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 1
호호이호이호오이작성자2024.07.08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신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코사장 ∙ 채택률 91%
채택된 답변
안녕하세요 멘티님, SKCT 떨어졌어도 충분히 재응시해서 합격가능합니다.6개월 유지 되는것은 맞습니다.
댓글 1
호호이호이호오이작성자2024.07.08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