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Skon설비기술, 삼성팡드설비, 현차연구개발

Skon설비기술, 삼성팡드설비, 현차연구개발
아직 결과는 한곳만 나왔지만 나머지 두곳 결과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된다는 보장은 절대없지만, 그래도 커리어 개발과 안정성 측면에서 어디가 좋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무역사무, 유통분야 취직
안녕하세요, 현재 인서울 중하위 대학 국제통상학과 재학 중인 4학년 학생입니다. 곧 취업을 해야하는데 주위에 선배들이 없어서 스펙을 여쭤볼 곳이 없어 글 남깁니다..🥹 현재 스펙은 학점3.72 무역영어 1급 유통관리사 2급 컴활 2급 필기 후 이번달까지 실기까지 끝낼 예정입니다. 토익 760(현재 900점 목표로 공부 중) 대외활동 경제 관련 공모전 우수상2회 해양 관련 포럼 서포터즈 2회 교내활동 1학기 간 교내 유학생 멘토링 어느 부분을 더 보완해야할 지..그리고 이 상태에서 기업에 지원하는 게 맞을지 자꾸 부족하단 생각이 들어서 올려봅니다!

Q. 4차산업혁명 스마트 무인화 시대 안전
4차산업혁명 스마트 무인화 시대 안전관련 업무 점점 사라지지 않을까요?? 사람도 줄어들고 자동화에 기계관리자가 필요하지, 안전관리자는 무쓸모 같아보여서

Q. 직무변경을 하여 이직을 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수도권 대학 내 국제교류 업무를 맡고 있는 교직원입니다. 지금 맡고 있는 업무는 업무 난이도가 높지 않아 업무를 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으나, 최근 동시통역 업무를 맡으면서 스트레스가 가중된 상황입니다. 상사에게 관련 업무 배제 등을 요청하였으나, 받아 들여지지 않았고, 결국 선택지는 이직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를 통해 이전부터 관심 있었던 인사 직무로 이직을 하고 싶은데, 제가 현재 하고 있는 업무가 인사와 비슷한 업무이나, 인사직무에 요구되는 실무 경험이 없어 이러한 실무 경험을 어디서 쌓아야 할지, 인사업무를 하려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한 상황입니다. 인사 직무를 위해 어떠한 준비를 하면 좋을지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제가 인사직무를 위해 준비했던 것은 공인노무사 준비(22년도 1차 합격 2차 불합격), ERP인사 자격증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