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S-OIL 경영지원 부동산관리 직무에 대해 궁금합니다.

회사 부동산 취득 및 처분의 총괄부서로서 전사적 관점에서 부동산의 활용방안을 검토합니다.
공장 부지 취득을 위한 산업단지 지정 및 실시계획 인허가 업무를 수행하며 부지매입 업무를 수행합니다.
영업 부동산의 취득 또는 처분 시 지원 및 가격적정성을 검토하며, 생산 또는 영업에 사용되지 않는 부동산을 임대하거나 처분합니다.
사업대상 부동산에 대한 시장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바탕으로 필요시 매입을 검토합니다

상기의 직무내용 바탕으로
q1. 뽑는 직무가 fm(시설관리)는 아닌 것 같은데 pm이나 am에 가깝다고 봐도 될까요?
q2. 부동산 금융에 가깝나요? 아니면 현장에 부동산 시설을 관리인가요?
q3. 주로 어디서 근무하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울산인가요? 서울인가요? 혹여나 근무 중에 해외로 파견을 가나요?
q4. 에스오일에서 주로 관리하는 부동산 자산이 공업용 부동산 위주일까요? 인프라 자산 위주로 투자를 하나요?
q5. 정유사의 부동산 자금조달 같은 경우도 pf로 이루어지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아직 제가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제목 그대로 제가 무엇을 하고싶은지, 무엇을 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 고민은 꽤 오래전부터 했던터라 무난하고 여러 직종에 적용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경영학과에 들어갔지만, 어느 회사에 어느 부서로 들어갈지 조차 모르겠고 취업을 하더라도 제가 오랫동안 일 할순 있을지 취업을 할순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스물 셋인 지금 제가 희망하는 진로 루트는 학점을 잘 맞춰서 토익과 자격증같은 스펙을 쌓은 후 중소기업에 취업해 경력을 쌓다가 대기업으로 이직해야 겠다는 막연한 생각 뿐입니다. 혹시 저처럼 막연하고 막막한 진로를 갖고 대학교를 재학 또는 졸업 후 취업을 하신 분들 혹은 하고싶은 일이나 해야 하는 일을 찾으신 분들 도와주세요!!!

Q. 기계공학과 여자 직무 고민
현재 4학년 재학중인 기공 전공자입니다. 이제 직무를 골라야하는데…설비 엔지니어(cs엔지니어)나 기구설계 중에 너무 고민이에요.. 여자 선배들 보면 주로 기구설계로 많이 빠지고 주변에서 설비는 남자를 선호한다하네요.. 그런데 제가 툴을 CAD랑 ANSYS, Solidworks 정도만 다룰 수 있고 포폴은 따로 없어요ㅠ 사실 도면 작업에 큰 흥미가 없는데..다들 여자는 기구설계가 편하다고해서 고민이네요.. 또 편의점 알바 4년 꾸준히 하고 동아리 통해서 고객응대든 협업이든 많이 해봤기도 했구요 잠이 없는 편이라 교대근무도 버틸 수 있어서 설비나 cs직군 생각을 제일 먼저 하긴했어요. 어학도 오픽 al에 토익 870이라 자신있구요.. 직무 자체는 설비나 cs가 마음에 드는데 여자를 잘 안뽑는다는 말이 많아서 고민입니다.. 기구설계 직무 선택할때 산업군이랑 설비 직무 선택할때 산업군이 달라서 스트레스가 크네요..현직자 분들 도와주세요ㅠ

Q. 제약 바이오 인허가(RA) 직무 스펙 평가 부탁드려요ㅠㅠ
안녕하세요 현재 연세대 생명공학과 3학년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제가 학부 졸업으로 취업을 바로 하고 싶기도 하고 영어에 자신이 있어서 제약/바이오 RA 직무를 희망하고 있는데 객관적인 스펙 평가와 조언 부탁드립니다! 스펙: 학점 3.3/4.5, 토익 980점, 과학재단 기자단 활동, 컨텐츠 공모전 수상 1회 *추후에 연구실 인턴과 바이오 관련 교육 (gmp, ra 등)을 받을 계획이고 어학성적도 오픽 추가로 딸 생각입니다. 1. 제가 가진 스펙 중에 RA 직무 지원 시 가장 어필이 되는 활동/경험은 어떤게 있을까요? 2. 제2외국어 자격증이 도움이 될까요? 만약에 한다면 스페인어나 중국어 공부를 할까 합니다! 뼈때리는 조언 부탁드려요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