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SQL, R, PYTHON, SAS 잘 아시는 분!

저는 통계학과 학생인데 이번 학기에 sql, sas 수업을 듣습니다. 그런데 sql 쌩초보로서 혼자서도 이번 학기 동안 따로 공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오지 않아 도움을 요청합니다! 혹시 좋은 공부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인강이나 스터디, 책 등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환경관리직 취업 관련 고민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2024년 2월 졸업예정이고, 환경관리자로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공채 시즌은 한 번도 겪어본 적이 없습니다. 현재 상시채용으로 뜨고있는 환경관리 직무에 지원하고 있는데 서류 합격률이 좋지 않아 고민입니다. 우선 저의 스펙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거국으로 편입 전적대 성적 4.22/ 편입 후 졸업 학점 3.75 수질환경기사, 대기환경기사, 산업안전기사 취득/위험물산업기사 필기 취득 토익스피킹 IH 수상경력 2회 물산업 교육과정 이수 인턴 경험 1회 (환경관리x) 대기업이나 중견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 중고신입이 많아 서류를 합격하기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위험물산업기사 취득과 어학성적은 AL까지 올릴 예정입니다. 현재 고민인 부분이 중소기업이라도 들어가서 환경관리 직무를 담당하면서 직무경험을 쌓는 것이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직무부트캠프 같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공채를 한 번 겪어보는 것이 좋을까요??

Q. 갈등 자소서
팀 조장을 맡음 소극적으로 참여하는 팀원들 때문에 답답함을 느꼈던 상황 감정적인 갈등으로 번지지 않도록 ~~노력을 했고, 팀원들의 협력을 이끌어 냄 간략하게 적었는데 이걸 갈등극복 사례로 보긴 어렵겠죠?

Q. 직무경험은 어떻게 해 볼 수 있을까요?
직무경험을 어떻게 하면 도움이 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