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시각디자인

Q. 영상 쪽 취업하게 되면 워라밸 지키기가 힘든가요?

안녕하세요 시각디자인학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영상 쪽 취업에 관심이 있는데 주변에서 전부 영상은 야근에 박봉이니 잘 생각해보고 취업하라며 말리는군요. 디스트릭트 같이 미디어 아트 하는 회사 아니면 아예 유튜브 편집하며 프리랜서로 지내고 싶은데 정말 그렇게 환경이 안 좋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시각디자인학과 4학년 교내활동 고민
안녕하세요. 지방사립대학 시각디자인학과, 올해 4학년을 앞둔 학생입니다. 졸업이 다가오고있어 스펙과 역량을 객관적으로 따져보다, 고민되는 것이 있어 도움을 받고자 여쭤봅니다..! 저의 스펙 중,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대외활동-대학내일의 [제트워크]활동 1회와, 교내활동은 학과공모전 1회(수상) 뿐이라, 학생회, 동아리와 같이 교내/외에서 어딘가에 속하여 단체로 활동한 경험이 아예 없다보니 4학년 졸업준비위원회 활동을 한다면 도움이 많이 될까요? 사실 경력이 없어 졸업준비를 하며 함께 인턴을 준비하고싶어, 졸업준비위원회 활동까지 하면 시간이 부족할까 걱정이 들어 가장 고민이 되는 것 같습니다.

Q. 면접 볼 때 이력서 다시 내도 될까요?
내년2월 졸업예정자입니다 2달 전 입사지원한 에이전시에서 갑자기 면접 보러 오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 기간동안 이력서에 좋은 스펙이 쌓였는데 이걸로 이력서 다시 내고 싶습니다. 이런 경우 이력서 지참해서 면접 볼 때 면접관님께 내도 될까요..?

Q. 디자인 취업 스펙 고민
안녕하세요 수도권 4년제 대학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올해 3학년 2학기 순수미술전공 시각디자인 복수전공을하며 재학중입니다. 디자인(패키지 디자인 / 화장품 )쪽으로 취업을 하고싶습니다. 남은 1년동안 어떤 활동을 더 하면 좋을지 추천부탁드립니다!!! 현재 스펙입니다 학점 4.21 (3-1기준) 자격증 : ACP 교내수상 : 1회 수상 교내활동 : 3개이상 대외활동 : 디자인 관련 방학인턴 1.5달 사회봉사 : 62시간 영어공부는 오픽으로 준비중입니다! 추가질문이 있습니다! 3D프로그램의 공부필요성과 필요하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회사에서 주로 다루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