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안전관리

Q. 가스 안전관리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가스 안전관리 쪽으로 취업하고 싶은 취준생입니다.

제가 산업용가스 안전관리 직무 서류를 합격해 면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취급하는 가스는 산소(O2), 질소(N2), 아르곤(Ar) 입니다.

정확히 무슨일을 하는지 몰라서 여쭤봅니다.

회사명은 그린에어 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면접에서 1분 자기소개를 하는데 지금 쓴게 너무 1분 자기소개보다는 입사후 포부에 강조된것같기도해서 추가하거나 없애야 할만한 부분있을까요..? 아니면 자기소개에 가깝게 하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두원 냉기의, 안전관리 직무를 지원하는 장윤성입니다. 저는 학부시절 체계적인 실험실 운영 및 안전관리를 담당하면서 제가 메인으로 실험실을 담당한 학기에는 전년도에 비해 지적사항을 25% 이상 줄인 경험이 있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안전이란 꾸준한 감시와 관리하는 곳의 성질 및 위험 요소를 사전에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를 위해, 관리 감독자 중심으로 모든 근무자가 참석하는 위험성 평가와 TBM 활동 강화를 통해 회사 내 모든 직원이 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공유하고, 사업장 내의 위험 요소를 검토하고 개선하여 안전한 회사를 만들고 싶습니다.

Q. 면접장에서
제가 원래는 24년 2월 졸업생인데 장학금이랑 취업 실패시 학교에서 도움을 좀 받는게 좋을것 같아서 24년 8월로 졸업 유예를 했습니다. 현재 학점은 다 이수한 상황이고 사회봉사만 남아있는데 이에 대한 질문이 면접에서 들어오더라고요 어떻게 답변하는게 좋을까요?

Q. 지원동기와 입사후 포부에서 지원동기 측면은 회사의 재무측면이나 재무 역량을 적으면 되는걸까요...?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추가할점이나 없애야할점!
안전에 대한 직무 역량을 높이기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위험성 평가, psm 등 안전관리에 필요한 이론을 E-KOREATEC의 교육과 자격증 취득을 통해 습득했습니다. 또한 실무 경험을 위해 안전직무부트캠프에 참여해 JSA, KRAS, HAZOP, Check List 등의 기법을 이용해 공정 흐름도의 위험 요인을 파악해 개선 사항을 작성했습니다. 이러한 역량을 바탕으로 에이치 알에스의 안전관리팀에 기여하고싶습니다. 에스비테크의 안전관리자로서 입사한 이후, 제 목표는 회사의 안전 문화를 지속해서 강화하고 발전시키는 데 기여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관리 감독자 중심으로 모든 근무자가 참석하는 위험성 평가와 TBM 활동 강화를 통해 안전한 작업장과 회사를 만들고 예방적 안전 조치를 취하는 데 힘을 쏟겠습니다. 회사 내 모든 직원이 안전에 대한 책임을 공유하고, 사업장 내의 위험요소를 검토하고 개선하여 안전한 회사를 만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