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품질관리

Q. 무림페이퍼 품질직무를 지원할 예정인데, 제지산업의 품질직무는 어떤일을 주로 하나요??

무림페이퍼 품질직무를 지원할 예정인데, 제지산업의 품질직무는 어떤일을 주로 하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전자공학 품질, 시험직무 문의드립니다.
간단 스펙은 인아홍라인 전자공학 전공, 학점 4.0, 오픽IH, 전기쌍기사, 정처기, 대회활동x, 중위전역 입니다. 어디 분야 딱 정해서 취업하고자 하는건 딱히 없어서 전자공학으로 들이밀 수 있는곳은 다 넣어보려고 하고 그렇게 하고 있는데요, 품질/시험 직무 채용이 꽤나 많이 보여서 문의드립니다. 사실 저런 직무가 있는지 잘 몰랐고 경험도 없는데 전자공학 우대가 써있는 곳이 꽤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궁금한건..전자공학 전공으로서 품질관리 직무에서 어필을 하려면 어떤 내용으로 밀어야하는지가 궁금합니다. 어떤식으로 스토리를 풀어내서 품질/시험평가에 도움이 되겠다고 하는게 필요해보이는데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Q. 현대엠시트의 QRICs
현대엠시트의 QRICs(Quick Response Improvement Continuously System)이 뭔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 드립니다. 사용하는 통계 프로그램인가요?

Q. 산업공학전공이 품질 실무에 어떻게 적용될까요?
산업공학과 졸업예정 학생입니다. 면접 기출로 "전공이 어떻게 실무에 적용될 수 있다고 생각하시는가" 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있네요.... 어떤 대답이 좋을까요? 방향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