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품질관리

Q. 제약 QC 이직 스펙 및 자소서

현재 중소제약 QC재직중이며 재직기간은 2년이상 이며 이직 목표는 중견제약사 QC 입니다.
현 상황?은
지방4년제 졸업, 27세, 오픽 IH 입니다
3개월 이내로 컴활2급 정도 추가될 것 같습니다.

중견제약사 지원시 더 갖춰야 할 부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품질관리에서 사후처리에 관한 질문에 대한 대답이 궁금합니다.
Q) 실제로 품질관리 업무를 하다 보면 예방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하지만 제조업에서는 사후 처리도 매우 중요하다. 사후 처리의 진행상황을 말씀해주시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떤 식으로 풀어갈 것인가? 여기에서 사후 처리라는 것은 제품이 양산된 후 검사하는 단계에서의 처리인가요, 아니면 제품이 양산되고 출고되어 고객사에게 전달된 후의 처리인가요?

Q. 품질관리 직무에 필요한것??
품질관리쪽으로 취업하려 합니다. 학점은 3.0/4.5 토익 준비중 위험물산업기사, 품질경영기사 있음 중소기업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여기서 자격증을 더준비할까요?? 아니면 인턴을 할까요? (인턴은 학점때문에 힘들것같아서..) 인턴말고 경력을 쌓을만한게 있을까요??

Q. 화학과가 미생물qc를 다루는 바이오교육을 들어도 도움이 될까요?
저는 화학과라 이화학qc를 희망하고 있는데 들을 수 있는 교육은 대부분 바이오교육입니다. 학부연구실 등 실험경험이 별로 없어서 실험경험을 할 수 있는 교육을 찾고 있는데 바이오쪽으로 치중된 교육이 도움이 될까요? Hplc 등 겹치는 것이 몇 개 있긴 하지만 이론도 생명공학 내용이고 실습도 세포배양, 정제,완제,미생물qc인지라 전공과도 안맞고 한쪽방향으로 어필하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교육을 듣자니 10~20명 뽑아서 경쟁이 너무 치열하고.. 상대적으로 경쟁이 널널한 ktl gmp 장기 교육은 실험경험 날짜가 2~3일 밖에 안되는데다 너무 길어서.. 참고로 지금 고민하고 있는 교육은 k-nibrt, 한국바이오인력개발센터 교육입니다. K-nibrt는 오늘까지 신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