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고민 · 모든 회사 / 품질관리

Q. 품질,생산관리 지원하고자 하는데 마케팅 경험이 도움될까요??

현재 산업공학과를 재학중이고 품질, 생산관리를 지원하고 싶은 학생입니다!

현장 실습을 마케팅 직무로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는데 마케팅 직무의 경험들을 품질,생산관리 자소서에 도움이 될지 고민입니다. 더욱이나 제가 어떠한 경험이 없다는 것이 하나의 에러라고 생각합니다.

과연 6개월 마케팅 직무로 현장실습 하는 것이 좋은 경험이 될지 아니면 그냥 취업준비를 바로 하는게 좋을지 현직자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참고로 저는 현재 3.8(전체)/3.9(전공) , 품질경영기사, 토스lv6, 대외활동 2~3개 정도이며 현장실습을 하지 않는다면 추가로 컴활, 정보처리기사, 다른 품질 교육정도 추가로 할 생각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샘플링 계약직이 품질관리에 도움이 될까요?
1.qc를 하고 싶은데 1년간 샘플링 계약직을 하는게 도움이 될까요? 2.6개월 정도 계약직하다가 관두는 건 지원하는 회사 차원에서 안 좋게 볼까요? 3.이 샘플링 경험을 어필하려면 1년기간 채우고 하는게 맞겠죠?

Q. 팹리스회사 품질관리관한 질문
안녕하세요 저는 반도체산업 품질관리직무로 취업을 준비하고있습니다 현재 팹리스회사의 고객품질관리직무에 면접을 준비중인 상태입니다 근데 모집요강에 적혀있는 아래 업무들이 미래 품질관리커리어를 쌓아가기 알맞은 업무들인지 궁금합니다(IDM회사나 파운드리회사, 팹리스회사 이렇게 품질관리 업무가 이직시 연관성이 떨어지는지 그게 가장 궁금합니다) 그리고 저는 향후 중고신입이나 경력으로 삼성전자 파운드리사업부 평가및분석직무로 준비하고 싶은상태입니다 <고객품질관리> -해외고객 및 국내고객 품질 대응 -고객사 품질만족 활동 -고객사 품질 이슈 대응 -품질불량 데이터 집계, 분석, 개선 현직자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Q. 제약회사 qc
25살 취준생입니다. 학력: 중경외시 3.4/4.5 어학: Toeic 890, Opic: IM1 교육: 코멘토 제약 품질관리 직무체험, KTL GMP 전문가 양성과정, 한바협 GMP 개론, KGEC HPLC 실무과정 자격증: 사설 GMP 전문가 자격증, 위산기와 화분기는 실기 준비중 실험실 학부연구생 1년. 분리분석 실험실이라 HPLC, LC-MS 다룸. 3월에 대학원 입학했다가 한두달 후 대학원 자퇴. 본격적인 취준은 5월부터 시작. opic 성적 올리기, 위산기 화분기 자격증 공부 진행중입니다. 1. 혹시 더 채워야 할 게 있을까요? 2. 그리고 걸리는 것이 대학원 자퇴인데, 이력서 넣을 때 솔직하게 중퇴 사실을 기재하는게 좋을까요? 지금까지 넣을 때는 학사 졸업까지만 기재해서 넣었습니다. 3. 중견기업도 못 넣을까요? 이력서 넣는 중인데, 서류합 연락을 한번도 못 받아 조바심이 나네요.. 취준기간이 짧아 익숙치 않아서 그런건지 스펙이 정량적으로 부족한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