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바이엘코리아 / site management

Q. 바이엘 코리아 site management 인턴 질문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바이엘 코리아 임상부(site management) 직무에 인턴 면접을 보러 가게 되었습니다. Job description을 보니,

1. General administrative support for site management department
2. Support activities for project (clinical trial)
3. Assist platform function (Quality & Training team/Study Start-up Contract & Budget)
4. Support clinical trial essential documents

이정도로 적혀 있는데, 조금 더 상세한 직무 내용을 알고 계신 분 있으실까요? 감사합니다^^

답변 3
채택
그린세포
코차장 ∙ 채택률 93% ∙
산업
일치

각 임상팀의 업무 서포트를 하는거로 보이네요. 1부터 4까지 전부 읽어보니 어느 팀에 배정되는지도 뽑힌 이후에 정하는거같은데, 업무 서포트하는겁니다.
주로 문서 검토같은걸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임상의 개시부터 매니징 그리고 클로즈 되는 단계까지 옆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채택
하늘다리22
코이사 ∙ 채택률 93%

윗댓글이 잘써주셨지만 추가적으로 답변드리자면
임상팀이 1~3팀이 있다면
그중에 임상효율 부족으로 통과 못할것같은 팀에가서 서류검토후에 더 어필하는 팀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런팀은 연구팀과 거의 같이생활하기 때문에 대학병원 임상실에 거의 반 거주한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채택
멘토219827
코과장 ∙ 채택률 80% ∙
산업
일치

안녕하세요.
추가로 더 도움드리고자 댓글 남깁니다!
말씀주신 JD를 보면 CRA보다는 CTA에 가까운 직무, 업무들로 인턴인 만큼 임상시험 진행에 대해 전반적인 것을 대략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일 것 같습니다.
특히 SSU(스터디 스타트업) 의 경우 임상시험 진행 전 서류 준비 작업들 , 예를 들면, IRB서류 제출, 승인, 기관과 계약진행, 개시모임 서류 준비(바인더 준비) 등등의 업무들이 진행됩니다. 회사마다 약간씩 업무분장이 다를 수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말씀드립니다.
전반적으로 CRA를 서포트하면서 업무를 옆에서 볼 수 있는 기회로 생각됩니다.
제 답변이 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