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법무법인 율촌 /

Q. 서울시립대 세무학과면..

멘티53305

기업 입사 시에 어떤 정도의 티어로 취급해주나요? 단순히 학벌로만 보자면...


2018.02.23

답변 3

  • 멘토52123KDB산업은행
    코주임 ∙ 채택률 100%

    채택된 답변

    단순히 학벌로만 보자면 중하위권 정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는 서류전형에서 크게 작용할 문제이고 필기시험에서 월등한 성적을 보여준다면.. 면접때 패널티가 되리라 생각들진 않네요.

    2018.02.23


  • 파이팅하세여한국지역난방공사
    코전무 ∙ 채택률 76%

    채택된 답변

    크게 손해보지도 이익볼 것도 없는 정도입니다. 옛날 시립 세무면 유명한 편이긴 했지만 요즘은 그렇게 알아주는 편은 아니지요.

    2018.02.23


  • 엔젤투자자과학기술인공제회
    코과장 ∙ 채택률 63%

    채택된 답변

    티어를 어느정도로 자르는지 개념은 잘 모르겠는데, 일전에 타 회사 인사담당자에게 들은 바로는 어차피 회사 다니는 사람들도 그냥 배치표 순으로 보는거지 다른 거 없고, 다만 선호 학과의 경우 조금 더 어드벤티지가 있다 뭐 그런 식으로 얘기하더라구요

    2018.02.23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