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삼구아이앤씨 / 모든 직무

Q. 삼구아이앤씨(아웃소싱) 운영관리직 하는일좀 알려주세요

SSeon2304

삼구아이앤씨 운영관리직 정확히 어떤 업무를 수행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꼭 삼구아이앤씨가 아니더라도 아웃소싱 관리자가 무슨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4.06.29

답변 2

  • 메가리카노LX판토스
    코차장 ∙ 채택률 100%

    안녕하세요 멘티님 보통 삼구는 각 사업장별 아웃소싱 형태로 파견되기에 운영관리직은 고객사에서 요청한 본사자료, 또는 사업장 운영에 필요한 지원 등의 업무가 메인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무 보다는 사업장에서 일이 원활하게 돌아가도록 여러활동을 지원한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2024.06.29


  • 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사람 어디 투입할지 인원 구하고 스트레스 많이 받고 정신적으로도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돈 받는많큼 퇴사율도 높습니다.

    2024.06.29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