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삼성디스플레이 / 모든 직무

Q. 삼성디스플레이

안녕하세요 이제 막 취업 준비를 시작한 기계공학과 4학년 학생입니다.
삼성디스플레이로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직에 계신 분들이 몇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하시는 질문만 답변 주셔도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 설비 엔지니어로서 기계공학 전공자가 하는 일
2) 삼성디스플레이의 복지와 장점
3) 취업을 준비하실 때 가장 도움이 되었던 TIP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전자 VS 삼성디스플레이
안녕하세요 이번 상반기 삼성3급공채 지원하려합니다. 삼성전자의 사내 분위기나 연봉 전망 등을 생각하면 나중에 이직해서라도 가고싶습니다 다만 저는 tft 공정 학부연구생을 했었고, 지금도 잉크젯 디스플레이 프린팅 연구계약직 재직중입니다. 그래서 적합성을 생각해보면 삼성디스플레이가 더 맞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에도 삼성 계열사 채용의 40%정도를 전자에서 하고 디스플레이는 반의반도 안되는 것 같은 느낌이라 고민이 됩니다. 자소설 닷컴 부서별 지원현황에서도 디스플레이가 두배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부서 규모가 어느정도인지는 잘 모르지만,,전자는 부서를 자잘하게 나눠놓은 것 같기도 하구요) 제 전공은 물리 전자 다중전공이고, 8대공정교육, 2개월합숙 AI교육수료, 반도체설계 레이아웃 디자인 학부연구생도 했습니다. 학점은 3초반, 인서울 중하위권 정도 입니다. 부서 상관없습니다. 어떤 계열사가 취업 될 확률이 높을지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삼성디스플레이 수율개선 YE팀의 역할?
안녕하세요, YE 직무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입니당. 직무 관련 스터디 중에 궁금한 점이 생겨 문의드립니다. 혹시 아이폰 16 등 앞으로 나올 모델들 대상으로 초기 수율 개선을 위해 YE팀이 따로 하는 일들이 있을까요? 예를 들어 별도 TF를 만들어서 현장 엔지니어들을 데려온다던지 등등? 미리 감사합니당!!

Q. 삼성디스플레이 지원서 작성 질문
안녕하세요. 삼성디스플레이 인턴쉽에 지원하는 중 지원서 관련한 질문이 있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원서에 작성하고자 하는 스펙은 학술관련 소모임, 디스플레이 온라인 교육 (수료증O), 현장실습, 6시그마 GB, 공모전, 아르바이트인데 이 경험들을 각각 대내외활동, 학업 중 특이사항, 경력사항으로 어떻게 구분해야할지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