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삼성전자 / 공정

Q. 첫 면접 가기 전... 정확한 직무 role이 궁금합니다.

이번에 오로스테크놀로지 면접을 보러가게되었습니다.
직무에서 하는일이 어떤건지 설명해보라는 질문을 받게될까 예상 질문 목록을 작성중에 있습니다.

제가 지원한 직무의 Role 은
1. Optic & Lamp assembly & Align
2. System IO Check
3. System trouble issue 관리
4. 협력업체 관리

이렇게 됩니다.

계측 Overlay 장비를 주로 생산하는 기업인데

정확히 제가 지원한 직무가 하는 업무에 대해 모르겠습니다....
2는 계측 장비 관리에있어서 input output을 check 하는 정도..로 이해하고있고
3은 장비에서 나타나는 말그대로 trouble issue 관리 로 이해하고있습니다.

좀더 구체적으로 예시를 든다거나... 하는식으로 어떤 업무를 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특히 1번은 align이면... photo공정에서 align 하는쪽인가요? 1번직무도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전 공정엔지니어
삼전DS 메모리사업부 공정설계에서 포토공정쪽 엔지니어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입사 후 포부를 작성 중에 있는데, 다른 글을 보니 10년 후 삼성인상에 도전하겠다! 이런 문구가 있어서요 아직도 삼성인상을 뽑나요? 너무 허무맹랑한 포부인가요? 또 R&D 직군은 마스터나 펠로우로 승진한다고 하는데 공정설계의 경우 어떤가요? '프로'는 기본적으로 입사한 모두에게 붙는 수식어인가요? 입사후 10년안에 진급? 승진? 도전할 수 있는 직급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Q. ald에서 시간 값에 따른 Gpc 값
ald에서 시간 값에 따른 Gpc 값으로 균일도를 알 수 있나요?

Q. 삼성전자 제조&기술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제조&기술 공정기술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우선 제조&기술담당부서가 EDS까지 담당하는지 궁금합니다. 또, 제조&기술담당부서에 자소서를 작성할때 전공정관련경험과 EDS관련경험을 모두적으면 면접관분들이 보실때 직무에 대한 방향성이 다르다고 느끼실지 궁금합니다. 또, 전공정관련경험을 적는다면 특정 단위공정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적는것이 바람직한지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