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 삼성전자 / 모든 직무

Q. 삼성전자 가전사업부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가전사업부에 들어가고 싶은 대학생 입니다.

가전사업부가 비스포크, 프리미엄 가전, 빌트인 가전을 중심으로 사업을 이끌어 나가려 한다는 기사를 접했는데. 정확히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또한 경쟁사라 할 수 있는 엘지전자와의 차별점이 어떤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두 회사의 전략이 유사하다고 생각하고, 가전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선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직자 선배님들의 말씀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전자 이력서
지금 5급 이력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대내외 활동을 적은 내용은 나중에 증빙할 수 있는 서류가 있는 내용으로 해야 되나요?

Q. 화공과 직무 고민...
안녕하세요 최근 삼성 등 공채가 진행 중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직무 고민이 많습니다. 현재 화학공학과 졸업 예정이고 반도체 공정 외부 교육, 실습, 나노분광학? 수료의 외부 활동만 한 상태입니다. 졸논의 경우는 ETCHING 관련 작성 중인데 사실 아는 것이 없습니다.... 직무기술서를 읽어보고 있지만 고민이 많아 질문드립니다. 1. 직무 기술서 기준 제가 써볼 만한 사업부는 메모리, 파운드리, CSS, TSP 정도인데 혹시 추천하시는 사업부가 있을까요? 2. 직무의 경우 공정기술, 평가 및 분석, 패키징을 고려 중인데 직무에 관한 조언 부탁드려요... 글을 쓰다 보니 막연하고 걱정만 많은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Q. Gsat 영업 마케팅직 커트 낮은 이유?
안녕하세요! 삼전 영업 마케팅 직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통 문과는 경쟁이 치열해서 지사트 커트가 높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독x사 해x스 를 보면 30초중반이 커트라인이고, 상반기에 면접 본 제 친구를 봐도 33개 맞고 뚫었다고 하더라구요. 오히려 이과 직렬들이 30개 후반에서 커트가 형성되는데 영마직이 티오가 많아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이과라서 수치에 강해서 그런건지.. 어느 정도가 영마직 현실적인 커트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