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삼성전자 / 모든 직무

Q. 삼성전자 면접 점수

라파미레

직무면접 A, 임원면접B인데 임원분들이 별로라고 하면 탈락인가요? 직무면접과 임원면접 나온 점수를 어찌 계산하나요?


2021.06.12

답변 5

  • 공정설계현직3삼성전자
    코전무 ∙ 채택률 80%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기본적으로 인성면접이 큽니다. 다만, 직무면접을 엄청 잘보면 인성을 뒤엎을수도 있습니다만 기본적으로 인성에 따라 결정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점수 계산식 같은건... 삼성어떤분한테 물어봐도 대답 못하실겁니다 ㅎㅎㅎㅎ

    2021.06.12


  • 코쟁이들삼성전자
    코부장 ∙ 채택률 67%
    회사
    일치

    채택된 답변

    정확한 점수는 인사팀만 알고 있습니다 다만, 합격을 하려면 임원뿐만이 아니고 직무, 둘 다 잘 봐야 합니다..

    2021.06.12


  • 니꿈은뭐니삼성전기
    코사장 ∙ 채택률 86%

    채택된 답변

    각각의 전형을 합격하면 제로베이스로 되는게 아니고 최종 전형의 모든 결과를 합산하여 종합적으로 평가하는걸로 압니다. 특정 면접에서 안좋은 점수를 받는다면 당연히 좋은 징조는 아니겠지만 100프로 탈락이라고 확신하실것 까진 없어보입니다.

    2021.06.11


  • D
    DaLiH한컴인텔리전스
    코부사장 ∙ 채택률 77%

    채택된 답변

    임원면접에서 탈락하면 끝입니다. 한번에 보는 면접이 아니라 단계별로 보기도 하고, 임원이 맘에 안들면 탈락이니깐요... 점수를 합산해서 뽑는다는 곳도 있긴 한데....ㅠ

    2021.06.11


  • 파일드삼성전자
    코이사 ∙ 채택률 71%

    직무면접 A, 임원면접B인데 임원분들이 별로라고 하면 탈락인가요?\ - 네 임원 면접에서 낮은 점수를 받게 된다면 불합격할 가능성이 큽니다. 직무면접과 임원면접 나온 점수를 어찌 계산하나요? - 인사팀이 아니면 알 방법이 없지만, 직무 면접 대비 임원 면접 비중이 더 큰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정 비율로 반영하여 총점을 내는 것이겠지요..

    2021.06.11


함께 읽은 질문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