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삼성전자 / 모든 직무

Q. 에어퍼스트 인턴 설비or공정기술 직무에 부합하나요?

1. 공장보수,점검 및 재고 관리 지원/ 각종 절차서 및 교육 자료 검토 (기계공학)

2. 생산팀 업무지원(생산 현황 모니터링 및 관리 업무 지원)/ 각종 절차서 및 교육 자료 검토 (기계 공학)

두 직무 중 설비나 공정기술 지원할 때 도움될 인턴 직무가 있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TMS(tele monitoring system) 직무 질문
안녕하세요 저는 전기전자과를 나와 현재 재직중인 회사에서 tms (tele monitoring system) 부서에서 근무하고있습니다 굴뚝에서 배출되는 Nox, Sox 등의 측정 시스템을 설치, 설계 관련 경험이있는데 이와 같은 경험을 살려 이직시 어느직무로 지원을 해야할지 궁금합니다. 기어,삼성전자 등과 같은 제조업에서도 Tms 관련 직무가 있나요? 혹 그 직무는 어떤직무인가요?

Q. 채용검진에서 혈압으로 3차 재검해보신분 있나요?
채용검진에서 140나와서 재검했는데 재검에서도 140이 나왔습니다 혹시 선배님들 중에서 채용검진에서 3차로 재검 경험해 보신분있으신가요?? 얼마나 나와야 3차 까지 가는건지 궁금합니다

Q. 삼성전자 공정기술 직무 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공정기술 직무선택에 대해 고민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저는 전자기학 및 광학 과목을 수강하였고, 포토에서 약간의 공정경험이 있습니다. 현재 P(포토), D(이온임플란트), T(CVD) 쪽의 공정 중 하나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포토가 역량면에서 잘 맞을 것 같다는 판단이 있지만, 이온임플란트가 소자특성에 큰 영향을 준다는 점에서 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증착또한 마찬가지이고요. 개인적으로 워라벨보다는 업무에서의 인정과 실적을 중요시 하는 성격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에클쪽의 업무강도가 상당하다는 의견이 있어서 고민중입니다. (그러나 일이 힘들어도 팀 분위기가 좋은 쪽을 선호합니다.) 질문을 요약해드리자면, 1. 공정기술에서 세부 팀 배치를 고민중 (P 또는 D 또는 T) 2. 역량측면에서는 포토, 워라벨 측면에서는 이온임플란트 혹은 증착쪽 고민중 3. 개인적으로 좋은 팀 분위기와 실적을 인정받을 수 있는 환경 희망 선배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