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삼성전자 / 안전

Q. 안전 중고신입 이직

스펙:지거국/4.2/화공/IM2/학부연구생1년/공모전1회수상/위산기, 화공기사필기

대기업 석화 안전관리 6개월차 입니다.

안전직무로 이직하고 싶습니다.

하반기에 서류 넣을건데 산안기가 없어서 걱정입니다.

산안기 없어도 직무경험 잘녹이면 서류 통과 가능할까요..?

걱정이 되네요 ㅠ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전자DS 안전보건에서 환경안전으로 직무변경도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삼성전자DS 올해 하반기 도전 중인 취준생입니다. 다만 원래는 환경안전 직무를 희망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안전보건 직무만 공고가 떠서 일단은 지원했지만 약간 아쉬움이 듭니다.. 그래서 혹시 환경/안전/보건/방재 쪽은 후에 서로 직무 변경이 가능하다거나 잡포스팅 제도를 통해 직무를 변경할 수 있는지, 가능하다면 가능성이 얼마나 될지 현직자 선생님들께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비 전공 안전관리자 커리어 문의
안녕하세요 선배님 질문이 하나 있어서 여쭤봅니다. 제가 전공이 경제학과이다 보니 기사가 있어도 3개월 동안 내었던 거의 모든 서류가 탈락하여 뭐라도 해보자는 마음에 환경안전관리사(안전감시단)에 취업을 하게되었습니다. 삼성전자 반도체 인프라 현장에서의 안전과 관련된 부분은 많이 배울 수 있으나 안전문서 작성을 해볼 수 없다는게 큰 단점입니다. 하지만 제 목표는 안전관리자이기 때문에 여기서 발판을 만들어서 안전관리자 신입으로 지원하려고 합니다. 제 고민은 1. 과연 제조업등 더 깊게 들어가자면 반도체 산업안전관리자 경력에 도움이 많이 될가요? 2.얼마 정도의 경력을 쌓고 움직이는게 맞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Q. 취업 후 파트석사 병행과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최종 목표는 대기업취업입니다. 현재 4학년이며 학부 졸업예정인데요, 대기업 서류 탈락 후 소기업 입사 준비는 마친 상태입니다. 가고싶은 직무가 제 전공과 유사하지만 일치하는 것은 아니라 타 대학원 파트 석사로 지원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제가 궁금한 것은, 대기업 취업 준비 시 파트석사가 도움이 될 것인지 궁금합니다. 서류에서 경력과 경험이 부족하여 불합격 되었다고 판단했는데, 풀타임은 연구쪽으로 빠지게 되니 취업은 일단 하고 파트 석사라도 하려는 계획인데요, 옳은 선택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