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삼성전자 / 전기·전자회로

Q. 삼성전자 메모리 회로설계에서 dc dc converter

안녕하세요. 회로설계 직무를 희망하는 4학년 학생입니다.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회로설계 직무 관련되서 궁금한 점이 있어 글 올립니다.

삼성전자 채용 페이지에서 메모리 회로설계 직무 role을 보니 "다양한 DC 전압 생성을 위한 회로설계 및 Mixed된 신호처리를 위한 회로설계"라는 말이 있는데

여기에 dc-dc converter가 포함되는 건가요?

제 생각에는 메모리 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변회로를 구동하기 위해서 dc-dc converter 설계도 하는 것 같은데

제 생각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5TR Amp는 저전력 회로에 잘 쓰이나요?
안녕하세요. 한 가지 여쭤보고자 하는 내용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5TR Amp를 설계해본 경험이 있는데요. 회로를 설계하며 5TR Amp의 경우 저전력 회로에 많이 사용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해서 관련 자료를 찾아보려 했는데, 자료 찾기가 어렵네요. 그래서 현직자분들에게 질문드립니다 5TR Amp는 저전력 회로에 많이 사용되나요? 사용된다면 어떤 회로에서 사용이 될까요?

Q. 삼성전자 회로개발 직무
안녕하세요 현재 디스플레이 업계에서 HW 알고리즘 쪽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회로개발 직무로 이직을 하고 싶은데 VD 사업부와 MX 사업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 회사에서 주로 사용하는 툴은 MATLAB이고 학부 때 반도체 쪽으로 가고 싶어 반도체 과목을 많이 수강했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Q. 23년하반기 _ 삼성전자 DX 생활가전사업부 회로개발 지원자입니다.
PT면접을 준비하기 위해 전공책을 펼치면서 공부를 하고 있는데 우선순위(?), 기본적으로 이 개념, 이론은 알아야한다 하는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또는 어떤 과목을 집중해서 보면 좋은지 ++ PT면접에서 주의할점이나 이렇게 하면 좋다하는 Tip이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