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삼성SDI / 전기설비

Q. 이차전지 설비기술 직무 희망합니다

전기공학 전공으로 이차전지나 전기차 배터리 업체의 설비기술 직무에 희망합니다.
현재 4학년 1학기이고 현실적으로 바로 대기업에 취업하기는 힘들거같아 중견, 중소기업에 취직해서 빠르게 직무경험을 쌓는 목표로 올하반기나 내년부터 바로 취업하길 원합니다.
그래서 중고신입으로 최종 목표는 삼성sdi나 lg엔솔, sk on에 근무하는겁니다.
목표를 이렇게 설정하고 낮은 기업부터 들어가도 괜찮을까요?
이직하기에 괜찮은 스펙업하기 좋은 기업이 뭐가 있을까요?? 조금 찾아보니까 에코프로, 엘엔에프, 더블유씨피, 일진머티리얼즈 정도가 있던데 괜찮나요?
아니면 전기차 계열의 설비기술 직무에 들어가도 되나요?
끝으로 전기공학 전공으로 이차전지의 설비기술 직무에 근무시 전망이 괜찮을지도 말씀해주시면 너무 감사할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설비직 현장실습
4개월 설비직 현장실습도 인턴으로 쳐주나요?? 연구&공장 설비 동시에 실행 계획입니다.

Q. 삼성sdi 공정/설비 기술 및 품질 직무
안녕하세요! 삼성sdi 면접 준비 중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공정/설비 기술 및 품질 직무에서 전기과가 기여할 수 있는 부분이 어떤 것이 있나요? 상세 직무로는 설비 기술을 생각 중인데 배터리 제조 과정에서 전기/계기 설비가 있나요?? 상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Q.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_ 일반직 업무
안녕하세요 . 기아자동차 (광주) 공장 일반직 업무 가 궁금합니다.딱히 업무에 대해 언급 된게 없어서 .. 신입되면 뭘 하는지 .. 공기업은 주로 엑셀등 서류 업무인데 . 공장 일반직은 다른가해서요.. +엑셀은 기본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