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서울주택도시공사 / 모든 직무

Q. 부산도시공사 기계직 하는일과 어떤 능력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직무 설명서와 조직도, 업무 분장을 보니까 기계·소방 관련 설계, 공사 용역 관리/ 기계·소방·승강기 유지·보수·관리를 하던데요
기계 부문에서 어떤 기계를 다루며, 설계, 공사 용역 관리라는 직무가 구체적으로 어떤 것이고, 어떤 능력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Sh 준비기간
학교 : 서울 중상위권 대학 자격증 : 도계기, 토익 935, 토스 al, 한국사1급, 컴활 1급 활동 : 빅데이터 교내학회 1회, 도시관련 연합동아리, 공기업 서포터즈, 교내 서포터즈, 공단 인턴 1달, 학원 행정 아르바이트 7개월 도시개발, 부동산 관련 기업으로 취직하고 싶어서 sh,gh와 사기업 취준 병행해서 준비하려고 합니다. -현직자 분들은 사기업 취준 병행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Ex) 병행 불가능하다. 등등 -sh,gh 준비 기간이 어느 정도 되셨는지도 궁금합니다. -sh,gh를 준비하면서 다른 공기업이나 사기업도 준비하셨는지 궁금합니다.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_ 일반직 업무
안녕하세요 . 기아자동차 (광주) 공장 일반직 업무 가 궁금합니다.딱히 업무에 대해 언급 된게 없어서 .. 신입되면 뭘 하는지 .. 공기업은 주로 엑셀등 서류 업무인데 . 공장 일반직은 다른가해서요.. +엑셀은 기본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