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셀트리온제약 / 품질관리
Q. 셀트리온제약 품질관리
셀트리온제약 품질관리 정확히 어떤일을 하나요? 야근많이 할까요? 분위기는 어떤가요?
2022.09.03
답변 2
- 안안녕하십닉가삼양홀딩스코과장 ∙ 채택률 65% ∙일치직무
멘토님, 안녕하세요. 제약회사 품질관리에서는 생산에 투입되는 원료로부터 최종 생산되는 완제품까지 다양한 물질에 대해 시험을 진행합니다. HPLC나 GC와 같은 기기를 사용하는 이화학 시험 뿐만 아니라 바이오버든, 무균시험, 한도시험, 엔도톡신 시험 등 미생물 시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파이팅입니다! :)
리피토대원제약코이사 ∙ 채택률 92%질문을 구체적으로 하셔야합니다. 품질관리는 크게 원료, 완제로 우선 나뉘고 완제에서도 이화학, 미생물 등으로 나뉩니다. 이화학QC에서는 분석기기 등을 활용하여 함량, 순도, 확인 시험을 진행하며 미생물QC에서는 미생물한도시험, 무균시험, 환경모니터링 등을 진행합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호주 바이오, 제약 관련 취직 문의
안녕하세요. 만29세 여자입니다. 제가 호주에서 일반 기업에 취직을 하고싶은데요. 혹시 조언 부탁드립니다. 스펙 지방대 4년제 제약공학과 조기취업 후 전문의약품 중소기업 QC 3년 재직 (주임) → 제약바이오 공기업 취직 QC(4개월) → 중견기업 의료기기 시험 동물시험 (1년 계약직) → 중소기업 QC 1년 재직 (주임) → 수의학과 대학원 석사 진행중 이후에 호주에 인턴쉽이든 바이오 관련해서 회사에 취직하고 싶고 분야는 바이오 쪽으로 진행하고 싶은데 제가 할 수 있는게 Westron, q-PCR, GYNOTYPING 이정도 수준이여서 어떻게 취업의 길을 만들지 모르겠어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현재 계획은 졸업 후 네일아트 2개월 자격증 따고, 영어 토익, 오픽 자격증 딴 후 2027년 말에 워홀 신청해서 네일아트 직종 일하면서 인턴쉽이든 회사 취직을 희망하려고 하는데 어떻게들 생각하시는지 아님 아예 전문직종 취직으로 비자를 받아도 네일아트 투잡 가능한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