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식품기업 / 생산관리

Q. 순환근무가 있는 회사에서의 자기소개 작성 질문입니다.

관심 회사의 취업설명회에 갔다가 순환근무가 이뤄진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자기소개서 항목에 10년 내 이루고자 하는 목표 항목에 지원 직무(생산관리)와 제 강점(어학)을 어필할 수 있는 직무(해외 영업)을 섞어서 써도 괜찮은가요?
생산관리자로서 알고있는 제품에 대한 지식을 어학적 역량을 살려 해외바이어에게 설명하고 싶다는 내용으로 쓰고싶은데 감점이 될까요? 아니면 생산관리자로서 어학을 쓸 일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3
채택
멘토30652
코이사 ∙ 채택률 79%

강점이 된다고 봅니다. 생산지식을 간파하고 영업전선에 뛰어들고 싶다는 것은 좋은 생각으로 보입니다. 10년 장기 꿈은 본인의 포부와도 같습니다.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채택
J
J-대리
코대리 ∙ 채택률 73% ∙
직무
일치

안녕하세요 멘티님. 훌륭한 강점이라고 판단이되요 다른회사는 잘 모르겠지만 저희같은 경우도 순환직무를 병행하고 해외공장의경우 1인 2개부서 역할을 하게끔 역량강화릉 하고있습니다. 그럴경우 보통 생산관리와 영업을 같이 하는 경우가 있는 업무특성상 잘 살리시면 강점이 될 것같아요


채택
겡태공
코이사 ∙ 채택률 72%

멘티님 어학은 어디든 쓰입니다. ^^ 강점이지요. 순환근무 병행도 본인의 직무 역량향상에 도움이 되구요. 이런점을 긍정적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단순히 생산관리자보자 기회가 있다면 멘티님 생각과 같이 움직이는게 좋다고 판단되네요. 채택부탁드려요. 어학도 두종류를 준비하시면 더 좋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