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심텍 / 모든 직무

Q. 심텍 근무복

쏴라

심텍 회사에 근무복 입고, 출근화 신고 출근해야하는 부서는 어딘가요???


2023.05.25

답변 3

  • 고즐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코사장 ∙ 채택률 85%

    채택된 답변

    보통 근무복의 경우에는 생산라인 또는 품질관리 처럼 고객사가 방문할 수 있는 부서, 관리가 되어야하는 부서가 대부분입니다. 제가 다른 기업 생산관리팀에 있을 때는 작업복을 입었었고, 현재 로템이나 위아 같은 대기업의 경우에도 생산, 품질 쪽에서 많이 입고 있습니다.

    2023.05.22


  • Infrastructure홀드피아
    코전무 ∙ 채택률 53%

    가급적 현장직(공장직) 분들이 환복하고 근무합니다

    2023.05.25


  • 신뢰의마부두산에너빌리티
    코사장 ∙ 채택률 91%

    안녕하세요 멘티님, 보통 직장에 근무복하고, 출근화(안전화)입고 출근하시는 분 잘 없습니다. 그냥 현장가서 갈아 신는분이 대부분 입니다.

    2023.05.22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