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어플라이드머티어리얼즈 / 모든 직무

Q.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 1차 PT 면접 질문

어플라이드머티리얼즈 1차 PT면접을 보게 되었는데, 보통 어떤 식으로 준비해야하나요?

Pt를 어떤 형태로 만들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 에서 내는 논문들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 에서 내는 논문들은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특허는 보이는데 논문 관련된 것은 찾아볼 수 없어서요... 혹시 원래 기업에서 내는 논문은 보지 못하나요? 만약 볼 수 있다면 어디서 볼 수 있나요?

Q. 어플라이드 영어테스트
어플라이드 영어테스트 녹음버튼 누르지 않아도 시험 내내 자동 녹음 되나요? 시험 중에 가족이 말 걸었는데 혹시 녹음 되었을까요...?

Q. 반도체 장비 회사 PSE 직무
안녕하세요 반도체 장비 회사 PSE 직무에 지원하려는 취준생입니다. PSE 직무가 어떤 일을 하는지 너무 추상적으로만 알고 있어서 질문 드리고자 합니다. 1. 반도체 소재 관련하여 문제점을 발견해나가고 개선해 본 경험이 PSE 직무에 적합하다고 어필하려는데 올바른 접근 방향인가요? 2. PSE는 정확히 어떤 일을 하는 직무인지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추상적으로 공정을 개발하고 고객사의 스펙에 맞춰 레시피를 짠다던가 라는 것은 알고 있으나, 레시피를 짤 때 어떤 부분에 초점을 맞춰서 일을 하는 것인지 실제로 재료적인 부분에서 개선을 하는 부분이 있는 것인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3.재료 관련 석사 연구를 진행하였는데 입사 후 어떤 부분에 제가 기여를 할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