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유라코퍼레이션 / 모든 직무

Q. 자동차 1차벤더 영업원가(원가직무) (유라코퍼레이션)

영업원가 직무 면접을 보게 되었습니다. 문과,상경계에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지인이 없다보니 직무에 관한 정보가 부족한데 혹시 주 업무가 어떤 건지 알려주실 멘토님 있으실까요 ? jd는 국내고객사 입찰 업무, 양산/개발차량 견적 대응이라고 써있습니다 . 관련 산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와이어링하네스 경로 설계직무 질문
안녕하세요 와이어링 하네스 경로설계 직무에서 도면해독 역량이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 굼금합니다 감사합니다!

Q. 유라코퍼레이션 시스템 검증
안녕하세요! 유라코퍼레이션 시스템 검증 중 지원한 업무가 "차세대 영상제어 시스템 검증"과 "시스템 요구사항 분석 및 테스트케이스 개발" 입니다. 우대사항으로는 임베디드 SW개발 경험, C/C++/Python/CAPL 활용 가능자, ISTQB 자격증 보유자 인데, 저는 여기서 C/Python 활용 가능에 밖에 해당이 안되며 영상보다는 텍스트 데이터(정형/비정형) 위주로 다루었었고, 시스템 요구사항 분석 및 테스트케이스 개발 관련 역량을 조금 쌓았었습니다. 면접을 어떻게 준비하면 좋을지 조언을 얻고자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Q.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_ 일반직 업무
안녕하세요 . 기아자동차 (광주) 공장 일반직 업무 가 궁금합니다.딱히 업무에 대해 언급 된게 없어서 .. 신입되면 뭘 하는지 .. 공기업은 주로 엑셀등 서류 업무인데 . 공장 일반직은 다른가해서요.. +엑셀은 기본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