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유한양행 / 연구·실험·기술

Q. 한의대 석사

안녕하세요.
저는 지거국, 학점 4.0, 토익800점 스펙을 가진 학생입니다. 나이는 보통 석사입학생보다 2-3살 많습니다ㅠㅠ
저는 제약회사에 입사하는 것이 목표인데 컨텍된 대학원이 한의대석사와 약학대학 석박통합입니다.
한의대는 천연물로 in vivo, in vitro 효능평가하는 곳이며, 주로 다루는 질병은 관절염이나 뇌졸중이며 분석은 HPLC정도이고 졸업시 주저자로 논문 두편정도 쓸 수 있는 곳입니다.
약대는 CNS 중심으로 연구하는 곳인데 주로 마약의 중독성이나 중추신경과 관련된 약물의 치료제를 찾는 곳이며, 마찬가지로 in vivo, in vitro 실험을 하고, 1저자로 논문 10개정도 쓸 수 있는 곳입니다.
나이가 있어서 어디를 선택해야할 지 무척 고민됩니다. 시간을 더 투자해서 석박통합을 하는 게 맞는지 석사만 빨리 취득하고 취업을 하는 게 맞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유한양행 바이오신약 직무
안녕하세요 유한양행 바이오신약 부서의 실무가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지원 공고 직무 설명으로 •담당업무 약효 평가 모델 확립 바이오신약 후보물질 효능 평가 후보 물질 별 작용 기전에 따른 분석법 구축 및 평가 효능평가 물질 생산 라 기재되어있는 경우 어떤 실험을 주로 하는지, 어떤 역량이 강조 되는지 알려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현직자님들 도와주세요 ㅠ

Q. 공기업 여자나이 등 현실적조언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 공공기관 쪽 생각하고 있는 멘티입니다 ^^ 기초적인 질문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저는 28/국숭광명 3.2/어문전공/항공사 5년 /hsk6/tsc6/토익830 에 한국사와 컴활이 준비하려합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공기업공공기관의 1.여자 나이에 대한 암묵적인 상한선이 있는지? 입사자들의 평균 나이가 궁금합니다. 2.평균 준비기간이 어느정도되는지? 3.관계없는 직종에 근무했어도 관계없는지? 관련직종 인턴 등을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 ^^ 현실적으로 전혀다른 분야에 근무하던 제가 준비를 한다면 가능한것인지. .궁금합니다

Q.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_ 일반직 업무
안녕하세요 . 기아자동차 (광주) 공장 일반직 업무 가 궁금합니다.딱히 업무에 대해 언급 된게 없어서 .. 신입되면 뭘 하는지 .. 공기업은 주로 엑셀등 서류 업무인데 . 공장 일반직은 다른가해서요.. +엑셀은 기본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