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자산운용 / 자산운용

Q. 똑같은 공고가 또 올라온경우


안녕하세요. 공개채용을 하는 회사는 아닌 것 같고 인턴으로 해서 정규직을 뽑는 것 같은데 몇주 전에 마감한 공고가 또 나왔는데 이런경우는 그냥 탈락이라고 봐도 무방한지요? 그리고 조심스럽지만 제가 전에 현직자한테 듣기로는 자산운용회사가 스펙을 좀 많이 본다고 하던데 학력, 나이 커트가 그 필드에서 어느정도가 마지노선일까요? 학교는 인서울 중위정도 되는데 아예 상위권이나 해외파만 선호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ㅠ 제가 전공,경력 등이 공고에 나와있는것과 정확히 일치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면접 기회조차 주어지지 않는 것이 학력과 나이 이유인 것 같습니다.. 자소서는 딱히 공채전형처럼 정해진게 없었구요 서류를 조금 정비해서 다시 넣어본들 소용없을까요?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유명 운용사 사무보조 알바 경력이 도움이 될까요?
뭐든 작은 알바부터 시작해야 뭐라도 되는 것 같아서 사무보조를 신청했는데 인턴이 아니라 사무보조 알바입니다 이것도 경력에 도움이 될까요? 차후에 자산운용사 입사하고 싶은 무경력 신입입니다 위에서 보면 알바나 인턴이나 큰 차이는 없다던데 진짜인가요? 채용연계형 말고는 비슷하게 보시나요?

Q. 부동산 취업 커리
안녕하세요. 저는 인서울 부동산학과 마지막 학기에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보유한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 1급, 공인중개사, 투자자산운용사, 오픽 IH 경력 분양대행사무소 사무보조 아르바이트 중견급 부동산 자문사 콜드콜링 아르바이트 대기업 부동산 자문사 인턴 운용사로 취업을 위해 추가적으로 어떤 부분을 보완하면 좋을까요? 현업에 계시는 분들께서는 운용사 신입으로 바로 지원하기보다는 PM, LM, 신탁 등에서 경험을 먼저 쌓고 운용사로 이직하는 것이 수월할 것이라는 조언을 들었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Q. 자산운용사/부동산리서치 입사 나이
안녕하세요 인턴 준비 중인 막학기생입니다 금융권에 취업을 하고 싶어서 투운사 준비 중이고, 가닥을 잡는 중인데 일단은 자산운용사나 리서치 회사를 가고 싶어요 영업은 저랑 안 맞는 것 같고요 그런데 업계에 대해 잘 모르다보니 자산운용사나 리서치사에 입사하는 나이?가 궁금합니다 신입은 마지노선 같은 게 있나요? 아니면 여러 필드에서 이직해서 오셔서 나이대는 다양한가요? 그리고 운용사가 보통은 한 번에 신입으로 가기 힘든가요? 여러군데에서 커리어를 쌓아서 이직하는 편인가요? PM사가 운용사가 선호하는 이직 직장이라던데 이직하기 편한 직무도 궁금합니다.